용인 동천동 타운하우스 ‘바움가르텐’ 2016년 개통 동천역 수혜! 강남 20분대 모델하우스 분양!

시민일보 / siminilbo@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15-11-29 11:09:33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용인 전원주택 단지가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분당, 판교, 수지, 광교의 프리미엄을 모두 누리는 광교산 자락에 위치한 용인 동천동 소형타운하우스 ‘바움가르텐’이 분양 중이다.

용인 동천동 소형타운하우스 ‘바움가르텐’은 2016년 개통 예정인 동천역을 이용하면 강남까지 7정거장으로 20분대, 분당은 10분대 도달이 가능하다.

‘바움가르텐’은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동천동 714-13번지에 들어서며, 1, 2차 총 70세대로 사선지붕형 주택과 사각지붕형 주택 2가지 타입에 A,B,C,D,E 총 5개 타입으로 지어진다. A-Type은 47.81평형 지상2층, B-Type은 78.79평형 지하1층~지상2층, C-Type은 42.84평형 지상2층, D-Type은 40.17평형 지상2층, E-Type은 70.57평형으로 지하1층~지상2층 규모로 지어진다.

입주민의 안전과 편의를 위해 무인경비시스템과 방법CCTV, 디지털도어록 등이 설치되며, 도로면에는 동파방지를 위한 열선코일이 설치된다. 또한, 지열냉난방시스템으로 관리비 부담을 줄였다. 지열냉난방시스템은 기름보일러 대비 난방비를 80%, 냉방비를 50%로 절감할 수 있으며, 태양열과 달리 대기온도에 영향을 받지 않고 24시간 이용이 가능해 효율적이다.

또한 단지 내에는 입주민을 위한 커뮤니티센터가 들어선다. 커뮤니티센터에는 인포데스크, 북카페, 레스토랑, 다목적공간, 스파, 휘트니스, 사우나, 클럽하우스, 루프가든(옥상정원) 등이 들어서며, 요리, 미술, 서예, 음악, 노래, 악기연주 등의 교양강좌와 골프, 등산, 체스, 바둑, 장기, 탁구 등의 스포츠강좌를 운영할 예정으로 다양한 오락활동과 여가를 즐길 수 있다.

용인 타운하우스 ‘바움가르텐’은 분당 서울대병원, 분당제생병원, 분당차병원, 분당 보바스기념병원 등이 15분 거리에 있으며, 신세계백화점, 롯데백화점, 하나로클럽, 이마트, CGV, AK플라자, 죽전패션아울렛 등의 편의시설이 가깝다.

교육시설로는 단지 바로 앞에는 어린이집과 영어학교가 있으며, 리라유치원, 동천초, 한빛초, 수지중, 한빛중, 수지고, 낙생고 등 초중고가 인근에 위치해 뛰어난 학군을 자랑한다.

교통여건으로는 2016년 개통 예정인 동천역이 가깝고, 서분당IC, 서수지IC가 인접해 있으며, 용인서울고속도로, 분당수서간고속도로, 경부고속도로, 영동고속도로, 외곽순환도로 등 사통팔달의 교통인프라를 갖추고 있다. 또한, 수도권 광역급행철도(수서~평택간)가 공사 중이다.

분양관계자는 “최근 많은 사람들이 삶의 질을 중시하면서 전원주택과 별장, 펜션, 타운하우스 등이 많은 인기를 끌고 있으며 용인타운하우스 크렌시아빌리지, 반디나비3차, 라이온캐슬, 드가웰윈, 용인더불어숲타운하우스, 용인전원주택씨엘하우스, 용인레이크뷰타운하우스, 용인레이노빌타운하우스, 용인영지타운하우스 등이 주목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

용인 동천동 타운하우스 ‘바움가르텐’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전화로 가능하며, 모델하우스 관람은 사전 예약이 필요하며, 방문 전 전화 예약시 기다림 없이 관람과 상담이 가능하다.

분양문의 : 1666-9039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시민일보 시민일보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