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실제 지난 16일 견본주택을 오픈 하고 분양에 나선 ‘펜타힐즈더샵 2차’는 단지 옆에 호수공원을 비롯한 쾌적한 주거환경과 교육환경, 대구 수성구 인프라를 누릴 수 있는 원스톱 라이프를 앞세워 1순위 청약 접수 결과, 전 타입 1순위에서 마감을 기록했다.
오피스텔 역시 마찬가지다. 지난 9월 분양한 "롯데캐슬골드파크 타워 960" 오피스텔은 단지 내 호텔, 롯데마트, 초등학교, 경찰서가 들어서는 등의 원스톱 라이프를 누릴 수 있는 오피스텔로 조성 돼, 최고 31.6대 1경쟁률을 나타내며 1순위 마감을 기록했을 정도다.
부동산 전문가는 “멀리 이동할 필요가 없이 단지 주변에서 모든 것을 해결할 수 있는 "원스톱 라이프(One-Stop Life)" 단지가 대세”라며 “주거, 업무, 여가생활 등의 인프라를 쉽게 누릴 수 있어 소비자들의 관심이 몰리고 있다”고 분석했다.
이번에 분양되는 ‘현대썬앤빌 강남 더 인피닛’ 오피스텔은 교보타워 바로 옆(서울 서초동 1303-6번지 일대)에 조성되며, 지하 8층, 지상 15층 총 311실 규모다.
‘현대썬앤빌 강남 더 인피닛’은 주변으로 약 3만명이 종사하는 삼성타운이 자리잡고 있으며, 추후 삼성타운의 2배 규모로 약 5만명이 종사하게 될 롯데타운도 들어설 예정에 있는 풍부한 임대수요를 자랑한다.
또한 IT관련업체 및 벤처기업들이 분포되어 있는 것은 물론, 어학원을 비롯한 다수의 편입, 로스쿨 학원도 자리잡고 있어 임대수요는 더욱 늘어날 것으로 보인다. 거기다 강남역(2호선, 신분당선), 신논현역(9호선)이 모두 도보로 이용 가능한 트리플 역세권이다.
또 서울의 중심인 만큼 광역버스를 포함한 다수의 버스노선도 운행중이다. 이외에도 경부고속도로, 올림픽대로 등을 통해 서울 전 지역과 수도권으로 빠르게 연결되는 교통망을 갖춘 것 또한 장점으로 꼽힌다.
단지 바로 옆에 위치한 교보문고는 물론, 롯데시네마, CGV 등 다양한 복합시설과 병원, 은행 등의 생활 편의시설 역시 도보로 이용 가능한 생활인프라를 완비했다.
분양 관계자는 “서울의 중심에 위치한 탁월한 입지로 벌써부터 입주문의가 폭주하고 있다”며 “특1~2인 가구 수요가 많은 강남 특성에 맞춘 소형평면으로 구성되는 만큼 조기마감이 예상된다”고 전했다.
이 관계자는 이어 “풍부한 강남 인프라를 주변에서 누릴 수 있다는 점에서 투자자 및 실수요자들의 관심이 상당해 분양전부터 문의전화가 폭주하고 있는 상황”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시공은 현대BS&C(비에스앤씨)가 맡았다. 현대BS&C는 건축·주택 등 건설서비스와 IT서비스를 제공 중에 있으며, 건설사업을 시작하면서 현대썬앤빌 브랜드를 론칭해 주요 도심 지역을 중심으로 아파트, 도시형 생활주택, 오피스텔 등 실용적이고 복합적인 주거 공간을 만들어가고 있어 주목 받고 있는 기업이다.
분양문의 :1666-3349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