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볏짚구이 참숙성 삼겹살전문점 ‘쌀탄’이 대표적이다. 가맹을 문의하는 예비창업자들도 꾸준히 증가하는 추세다. 기존 고깃집과는 다른 특화된 조리법으로 차별화 맛과 품질을 내세우고 있는 만큼, 독보적인 경쟁우위를 확보할 수 있어 높게 평가를 받고 있다.
그런데, 예비창업자들이 고민하는 부분도 있다. 과연 특유의 맛을 낼 수 있을까?라는 것이다. 맛집으로 유명하기 때문에 특유의 맛을 낼 수 있을까 걱정을 하는 것이다.
하지만 ‘쌀탄’의 경우, 이러한 걱정을 할 필요가 없다. 본사의 체계적인 시스템을 바탕으로, 누구나 쉽게 특별한 맛을 낼 수 있게 시스템을 매뉴얼화 했기 때문이다. 외식업 관련 경험이 없는 초보자도 브랜드 특유의 맛을 쉽게 낼 수 있다.
국내산 볏짚 100%, 중금속 0%의 특허 받은 볏짚(쌀탄)에 구워 가장 맛있는 참숙성 삼겹살을 선보이는 브랜드다. 336 Wet&Dry Aging 참숙성, 3cm 고기두께, 260℃의 그릴링 등을 차별화된 성공포인트로 요약할 수 있는데, 본사에는 전문화된 물류시스템과 체계적인 교육, 조리시스템의 매뉴얼화를 통해 간편하게 매장을 운영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따라서 전국 어디에서도 쉽게 ‘쌀탄’의 맛을 구현할 수 있고, 어느 상권에 입점해도 충분히 경쟁우위를 확보할 수 있다. 참고로 43평의 영등포점은 경쟁업체들이 많은 치열한 상권에서도 저녁 매출로만 4,300만원의 순이익을 얻고 있다. 따라서 가맹점 창업 시 이러한 매출신화를 만들어갈 수 있다.
고기집창업 프랜차이즈 ‘쌀탄’의 관계자는 “다수의 성공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는 본사가 확실하게 지원을 하기 때문에 누구나 쉽게 창업이 가능하다”고 말하면서, “운영 부분에 대한 걱정은 할 필요가 없다. 더불어 수익성도 보장되어 있기 때문에 충분히 주목할 가치가 있다”고 전했다.
(문의_www.ssaltan.co.kr)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