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 모임장소로 주목! 포천맛집 ‘원조이동김미자할머니갈비’

김다인 / kdi@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16-01-16 14:58:06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시민일보=김다인 기자]신년모임 가족모임, 친목회, 회갑연, 직장인 회식 등 다양한 연초 행사를 위해 특별한 장소에서의 모임을 가지는 이들이 맛집 예약을 서두르고 있다.

맛과 가격이 만족스럽고 많은 사람들이 모여 화기애애한 모임 분위기를 낼 수 있는 널찍한 공간의 맛집은 미리 예약해두지 않으면 연말에 자리를 잡기 어렵기 때문이다. 특히 다양한 입맛과 취향을 가진 사람들이 모이는 자리인 만큼 메뉴선택에도 많은 신경을 쓸 수 밖에 없다.

경기 포천시 이동면에 위치한 40년 전통의 이동갈비집 ‘원조이동김미자할머니갈비'는 이러한 고민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포천맛집’으로 꼽힌다. 남녀노소 누구나 편하게 먹을 수 있는 생갈비와 양념갈비가 주 메뉴이다.

또한 엄선된 식재료 사용과 철저한 위생 관리로 고객을 대하는 것 또한 인기몰이의 비결이다. 우수한 품질의 육류를 공수해 씹으면 씹을수록 쫄깃한 육질과 풍부한 육즙을 제대로 느낄 수 있을 뿐 아니라 자체 개발한 특제소스가 고루 배어들어 짜지 않으면서도 부드러운 맛이 특징이다.

더불어 생갈비 자체만으로도 그 풍성한 맛을 느낄 수 있으며, 양념갈비는 숯불에 구워먹어 향이 좋으며, 달콤하면서도 연한 육질의 고기로 다른 양념이 필요 없을 정도로 그 깊은 맛을 자랑하고 있다.

또한 생갈비, 양념갈비와 함께 찰떡궁합을 자랑하는 동치미 국수는 국수와 고기의 조화가 일품이며 이 밖에도 냉면, 비빔국수, 된장찌개 등 다양한 식사 메뉴가 준비되어 있다.

깔끔한 내부 인테리어뿐 아니라 백운계곡의 시원한 풍경을 누릴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특히 백운계곡 일대에 위치하고 있어, 식사 후 가볍게 산책하기에 좋으며 특히 2016.1.31.(일) 까지 열리는 포천 백운계곡 동장군 축제에 방문해 가족, 친구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에도 적합하다.

모임 성격에 따라 다양하게 이용 가능한 ‘포천 이동갈비 맛집’ 원조이동김미자갈비 관계자는 “다양한 관광객이 찾는 도시인만큼 여행을 즐기는 일반 고객뿐 아니라 각종 모임장소로서 포천맛집를 찾는 이들의 입맛까지도 사로잡을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며 “이곳을 찾은 고객들이 자연 경관을 감상하면서 최고급 육질의 이동갈비를 맛보는 이색 기회를 통해 맛과 품질, 서비스 등을 고루 느끼길 바란다.”고 말했다.

포천맛집 ‘원조이동김미자할머니갈비’
위치 : 경기 포천시 이동면 장암 4리 216-4
문의 : 031-531-4459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