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S 2016 빅이슈! ‘드론’ 전문샵 ‘드론스토어’ 가맹점 확대 박차!

최민혜 / cmh@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16-01-18 12:58:06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 (01번 사진 : 드론스토어 당진점)
[시민일보=최민혜 기자]최근 유망사업아이템으로 대기업에서도 적극적으로 투자하고 있는 드론을 전문으로 유통하는 ‘드론스토어’가 가맹점 확대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요즘 뜨는 유망 이색 창업아이템으로 주목 받고 있는 ‘드론스토어’는 다양한 브랜드의 드론 제품을 전시, 판매하는 드론 전문 유통브랜드이다.

소비자들은 이곳에서 DJI사의 팬텀3, 인스파이어 유닉사의 Q500 등 다양한 드론을 직접 체험할 수 있으며, GPS드론, 입문용 및 전문가용 드론, 미니드론과 함께 RC자동차, 배터리, 충전기등 각종 드론부품 등을 구매할 수 있다.

드론은 CES 2016에서 자동차, 로봇과 함께 올해 빅이슈로 꼽힌 전시 품목 중 하나이다. 올해 드론 전시 면적은 2322㎡로 전년 대비 200% 늘었고 전시 업체도 작년 16개에서 올해 27개로 확대됐으며, CTA 시장조사 자료에 따르면 지난해 미국에서 드론 판매액은 1억500만달러로 전년 대비 52%나 성장했다.
▲ (02번 사진 : 드론스토어 천안점)


‘드론스토어’의 가맹본사인 에이치케이글로벌 김성관 이사는 “’드론은 왜? 마트가서 박스만 보고 사야 합니까? 운동화도 살 때 신어보고 사듯이 드론도 날려 보고 나에게 맞는 드론을 구매하면 안될까?’라는 생각에 드론 전문 스토어를 구상하게 되었습니다. 또한 드론은 제품 특성상 A/S 발생시 온라인상에서 해결이 어렵기 때문에 이러한 맹점을 한꺼번에 해결 할 수 있는 드론 전문 매장을 오픈하게 되었습니다.”라고 말했다.

‘드론스토어’는 무료체험존을 바탕으로 2015년 5월 천안에 첫 매장을 오픈, 2016년 1월 현재 전국에 10개 매장이 운영되고 있으며, 다음달 2월까지 7개 매장이 추가 오픈을 앞두고 있는 등 빠른 속도로 가맹점수를 늘려가고 있다.

독특한 운영방법과 노하우로 가맹점 모집하고 있는 요즘 뜨는 유망 이색 창업아이템 ‘드론스토어’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dronestore.co.kr)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가맹점 문의 : 070-4211-3414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민혜 최민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