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대주사 보다 더 갸름한 ‘미라클주사’ 주목

서혜민 / shm@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16-01-18 17:23:40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시민일보=서혜민 기자]굴곡 없이 작고 균형 잡힌 얼굴라인이 아름다움의 기준으로 자리 잡으면서 울퉁불퉁하고 각진 페이스 라인을 소유한 여성들은 아무리 눈,코,입 이 예뻐도 외모에 자신감 부족을 호소하곤 한다.

은평구에 위치한 베르니의원 이경락 원장에 따르면 실제로 작고 갸름한 V라인은 이목구비를 더욱 크고 또렷하게 보이게끔 만들어 호감을 주고 동안효과를 더불어 우월한 비율까지 얻을 수 있어, 많은 여성들의 로망으로 손꼽히게 되는데 특히 광대가 지나치게 발달 된 경우에는 전체적인 안면윤곽이 크게 부각되어 얼굴이 유난히 커 보이며 억세고 투박한 인상을 주게된다. 이에 광대주사 보다 더욱 갸름한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미라클주사’ 가 각광받고 있다.

이 원장은 “미라클주사에는 지방세포를 분해하는 성분과 지방흡수를 촉진하는 2가지 성분이 포함된다”며 “따라서 시술 부위 지방세포수가 감소하기 때문에 주사 시술 후 요요현상이 적으며, 파괴 된 지방세포로부터 흘러 나온지방산은 국소혈류증가 및 지방대사촉진 성분에 의해 빠르게 분해, 흡수된다” 라고 설명했다.

또한 “시술 후 요요현상이나 미비한 효과 때문에 광대주사 시술 뒤 회의를 갖는 사람이 미라클주사 시술 후 만족한 사례가 있다”고 전했다.

베르니의원 이원장은 이어 “무엇보다도 자연스럽고 슬림한 얼굴형을 찾는 것이 중요하다 미라클주사는 어색하거나 부자연스러운 느낌 없이 빠른 효과를 기대할 수 있으며 장기적인 부작용이 거의 없다고 보아도 무방할 만큼 안전성이 있는 시술이다. 볼록하게 나온 광대를 매끈하게 정리하는 것은 물론 이중턱과 눈 밑 지방에도 효과적이다” 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미라클주사의 경우 수술 없이 얼굴라인을 다듬는 용도로 사용하기 좋으며, 평균 3회 정도 시술을 받으면 얼굴 라인의 변화를 기대해볼 수 있는 비 수술적 주사요법으로 현재 베르니의원에서 특허 출원을 진행중”이라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