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 엘리자베스’, 건강선물 대전 실시! 유산균 솔루션 신제품 소식도 알려

김다인 / kdi@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16-01-25 11:09:00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시민일보=김다인 기자]건강식품 브랜드 ‘닥터 엘리자베스’에서 다가오는 명절을 맞아 ‘건강선물 대전’ 실시 중이라고 밝혔다. 고객들은 이번 특별 이벤트를 통해 더욱 저렴한 가격에 다양한 건강식품을 구매할 수 있는데, 그 중에서도 장 건강에 좋은 유산균 제품들이 특히나 큰 주목을 받고 있다.

현재 건강선물 대전을 통해 주문이 급증하고 있는 유산균 제품은 ‘액티브 프로바이오틱스’와 ‘메가 멀티 유산균’ 제품이다. 액티브 프로바이오틱스는 현재 50% 할인과 10일분 추가 증정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메가 멀티 유산균은 2병을 세트로 구매할 시 50% 이상의 할인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액티브 프로바이오틱스는 원활한 배변활동과 편안한 장을 위한 제품으로, 유익균의 증식을 높이고 유해균을 억제하는 데 탁월하다. 국제특허 및 미국특허를 획득한 유산균을 사용한 액티브 프로바이오틱스는 살아있는 유산균과 비피더스균을 함유해 품질을 더욱 높였으며, 생물학적 보호 특허기술로 위산에서 죽지 않고 장에서의 작용이 우수하다. 또 일회 분량씩 스틱으로 포장되어 보관과 섭취, 휴대가 편리하고 물 없이도 섭취가 가능하며 적포도 분말과 포도향 함유로 아이들도 맛있게 먹을 수 있다.

메가 멀티 유산균은 기존에 전국 백화점 매장과 온라인에서 많은 사랑을 받은 제품이다. 메가 멀티 유산균은 편안한 장 건강에 도움을 주는 프로바이오틱스 캡슐로, 위산과 담즙산에도 살아남는 6가지 프로바이오틱스 생균이 함유되어 있다. 또 부원료로 유산균의 먹이가 되는 유당과 프락토올리고당을 함유하고 있으며, 특히 하루 섭취 권장량인 두 캡슐당 프로바이오틱스 1억마리 이상이 들어있다. 식물성 캡슐이라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는 것도 장점이다.

한편, 닥터 엘리자베스는 신제품 출시 소식도 알렸다. 이번에 출시된 신제품 ‘장 건강 유산균 솔루션’은 11종의 다양한 유산균 100억마리가 투여된 제품으로, 무엇보다 루테리 유산균을 주원료로 사용해 장 건강에 큰 도움을 준다.

모유에서 유래된 루테리 유산균은 인체 내에서 자주 발견되던 인간과 함께 공생해온 친화적인 유산균이며, 위나 소장은 물론 특히 회장에 장기간 정착해 유해균으로부터 인체를 보호하는 역할을 한다. 장 건강 유산균 솔루션은 식물성 캡슐로 누구나 편하게 섭취할 수 있으며, 낱개 포장으로 휴대와 보관이 편리하다.

이처럼 뛰어난 기능의 유산균 건강식품을 소개하며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는 닥터 엘리자베스는 불규칙한 생활습관으로 부족해지기 쉬운 현대인의 필수 영양소 공급을 위해 탄생한 자연주의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이다. 현재 전국 45개 유명 백화점에 입점해 유산균 제품과 프리미엄 비타민 제품 등을 제공하고 있으며,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가파른 성장세를 보여주고 있다.

닥터 엘리자베스 관계자는 “기존 유산균 제품과 이번 신제품 모두 장 건강에 특화된 건강식품이다”며 “예민한 장으로 불편함을 겪거나 배변활동이 원활하지 못한 경우, 장 기능이 떨어진 어린이 및 청소년과 중장년층, 유산균을 하루 한 캡슐로 간편하게 섭취하고자 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더 없이 좋은 선택이 될 것”이라 전했다.

닥터 엘리자베스가 선사하는 장 건강에 뛰어난 유산균 제품들과 건강선물 대전에 대한 사항들은 공식홈페이지(http://www.dreshop.co.kr)를 통해 더욱 자세하게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