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인계 ‘한화 꿈에 그린파크’ 회사 보유분 선착순 분양! 즉시 입주가능

김다인 / kdi@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16-05-02 23:58:03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시민일보=김다인 기자]수원시 팔달구 효원로 일대에 지하3층~지상20층의 3개동으로 전용면적 152~179㎡, 총 212가구로 구성된 ‘한화 꿈에 그린파크’의 회사보유분에 한해 할인 분양한다.

타워형으로 전 가구 공원조망이 가능하며 주민들을 위한 휴게공간과 야외 야간조망도 누릴 수 있다. 넓은 동간간격으로 개방감·일조량을 확보했으며 중앙에 공원이 조성돼 있어 운동·여가시설을 누릴 수 있다.

일반 아파트 층고 280㎝에 비해 ‘인계 한화 꿈에 그린파크’는 층고 310㎝로 개방감이 우수하다. 전용면적 159㎡, 169㎡, 179㎡가 할인분양하고 있으며 개발난방·도시가스를 사용한다.

고강도 철근 콘크리트를 사용해 내구성을 업그레이드했으며 고층 빌딩에 걸맞게 지진이나 강한 태풍 등 내진·내풍 건축구조로 설계했다. 지하주차장이 가구 당 2.35가구로 넉넉하며 대형 주차에 편리하게 기존 폭보다 넓은 2.4m로 확대했다.

각 실별 매립형 에어컨과 대형세탁기, 건조기 등 가전 무상제공과 고급 내부 마감재를 사용했고 주민운동시설, 독서실, 연회장 등 다양한 커뮤니티 공간을 조성해 입주민간의 교류를 증진했다.

주변에 올림픽공원, 효원공원과 수원 야외음악당, 경기도 문화예술회관 등이 위치하고 있어 문화시설을 누릴 수 있으며 백화점, 대형마트 등 생활편의시설이 가깝다. 주변에 1㎞이내에 상업시설이 위치하고 있어 원스톱쇼핑이 가능하다.

또한 지하철 분당선 수원시청역을 도보 1분 거리에서 이용할 수 있고 서울 도심이나 수도권으로 1시간 이내로 이동하기에 편리하다. 인근에 1번 국도를 비롯해 영동고속도로 동수원 IC, 용인서울고속도로, 경부고속도로 등이 위치하고 있어 주변 도시로 이동하기 수월하다.

인근에 초, 중, 고등학교와 학원가가 위치하고 있으며 경희대와 아주대, 경기대 등이 있다.

현재 회사보유분 선착순으로 분양하고 있으며 4500만원에 달하는 내부시설을 입주자들에게 옵션비 무상으로 제공되는 등 다양한 혜택이 마련돼 있다. 입주아파트 보안관계상 전화예약을 통해야 원활한 관람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