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 한강신도시 중소형 타운하우스, 운양역 도보거리 ‘감성마을 프로방스’ 선착순 분양

최민혜 / cmh@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16-05-22 00:58:03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시민일보=최민혜 기자]김포 한강신도시 운양동 3012-456 일대에 모담산 근린공원으로 둘러싸여 한강 조망이 가능한 ‘김포 감성마을 프로방스’ 타운하우스를 분양한다.

층간소음에서 벗어나며 자연의 쾌적한 공간을 누릴 수 있는 1가구 3층 규모로 조성돼 앞 마당과 테라스 등 공간 활용을 극대화했다. 전 가구 남향위주의 배치로 일조량과 채광을 확보했으며 내 집 전용 주차장을 확보해 이웃 간 분쟁을 줄였다.

1층에는 거실·주방, 2층에는 방2개와 서재, 3층에는 다락방과 테라스로 각 방에 시스템에어컨·붙박이장이 설계돼 있다. 높은 천정고로 넓은 개방감과 프랑스 수입기와지붕, LG 시스템창호와 미국산 스터코플렉스의 외벽마감재를 사용해 단열·외풍에 강하다.

내추럴한 소재와 컬러를 강조한 프랑스 남부지역의 스타일로 갤러리덧창, 철재난간, 원목우체통 등 프로방스의 주택의 모습을 연출했다. 유럽풍 수입기와와 점토 고유의 질감으로 건축 외관의 품격을 한층 높였다.

또 기와상부에 못구멍을 만들어 정밀한 시공이 가능하고 누수나 강풍의 위험을 최소화하며 자연친화적인 프로방스 풍 감성단독주택을 설계했다.

교육환경으로는 하늘빛초등학교, 중학교 등이 가깝고, 대형마트, 멀티플렉스 등 편의시설이 이용가능하며, 중심상업지구와 가까워 생활하기 편리하다. 또 에코센터, 사이언스 파크, 생태공원 등이 인접해 여가문화시설을 누릴 수 있다.

김포도시철도 운양역이 2018년 개통예정으로 서울·도심으로 접근이 수월하다. 김포공항역에서 환승해 공항철도, 5호선, 9호선을 이용해 영등포, 여의도 등 진입 가능하다. 또 서울역, 홍대입구역, 강남역 등 다양한 광역버스노선이 운행되고 있어 대중교통을 이용하기 편리하다.

김포한강로, 외곽순환로, 일산대교 등 주변도시·수도권으로 접근이 빠르며 차로 여의도까지 20분대로 이동할 수 있다. 그리고 천정형 시스템에어컨 4대가 설치돼 쾌적한 생활이 가능하다

‘김포 감성마을 프로방스’ 타운하우스는 현재 홍보관을 운영 중이며, 건축주 직접 분양이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민혜 최민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