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신년사] 서울 송파구의회 의장 안성화

시민일보 / siminilbo@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17-01-16 09:00:00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존경하는 송파구민 여러분!
희망찬 정유년(丁酉年) ‘붉은 닭의 해’가 밝았습니다.

올해는 닭의 해, 특히 ‘붉은 닭의 해’라고 합니다.

‘붉은 닭’은 해맑은 소리로 새벽을 알리는 동물로 음기를 쫒고 양기를 불러오며 액운을 쫒는 것으로 알려져 행운을 상징합니다. 붉은 닭의 해가 의미하듯이 2017년 송파구민 여러분 모두 건강하시고 만사형통하는 한 해가 되기를 바랍니다.

송파구에서는 현재 123층 롯데월드타워를 비롯해서 위례신도시, 가락시장 현대화, 미래형업무단지·법조단지 조성, 지하철 9호선 공사 등 대규모 개발사업이 마무리 과정에 있습니다. 모든 사업들이 완료되면 송파는 머지않아 서울의 랜드마크로 자리잡아 국제관광 도시로, 세계가 주목하는 미래 도시로 도약할 것입니다.

송파구의회는 미래형 국제관광 도시를 만들기 위해 현재 추진 중인 모든 개발사업 현장을 꼼꼼하게 살펴보겠습니다. 또한, 안전한 사업진행으로 구민 모두가 안심하고 생활할 수 있는 안전도시 송파를 만들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또한, 2017년 한 해를 ‘안전’, ‘행복’ 그리고 ‘새로움’이 가득찬 해로 만들겠습니다.
주민들의 삶의 질이 향상될 수 있도록 현장을 꼼꼼히 살피는 의정활동으로 효율적인 정책 마련에도 최선을 다하는 한 해가 되겠습니다.

올 한해도 구민 여러분의 지속적인 성원과 격려를 부탁드리며, 송파구의회는 구민 여러분이 행복하고 살기 좋은 도시를 만들기 위해 ‘고심혈성(苦心血誠)’의 마음가짐으로 의정활동에 매진해 나가겠습니다.

2017년 구민 여러분 모두의 가정에 행복한 웃음소리 넘치는 한 해가 되시기 바랍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2017년 1월
송파구의회 의장 안 성 화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시민일보 시민일보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