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희망찬 새해를 맞아 여러분 모두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함께 하고, 소망하시는 모든 일이 뜻대로 성취되어 웃음과 여유가 넘치는 한 해가 되시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아울러 우리들의 삶의 터전인 용산구의 앞날에도 눈부신 발전과 영광이 함께 하기를 간절하게 염원합니다.
작년 한 해를 돌이켜보면, 지속적인 경제 불황 속에서 국·내외적으로 정치적 사건들도 많아 어느 때 보다 다사다난했고 힘들었던 한 해였다고 생각됩니다.
하지만, 지나간 역사를 통해 알 수 있듯이 우리는 어려울 때 일수록 함께 지혜를 모아 대처하면서 어떠한 시련에도 물러서거나 포기하지 않았습니다.
오히려 서로 화합하여 노력함으로써 위기를 극복하고 발전해 왔습니다.
우리 용산구의회에서도 새로이 구성된 7대 후반기 의장단 및 상임위원회를 통하여 구민과 함께 하는 진정한 민의의 대변자가 되어 구민 여러분들의 어려움을 조금이라도 덜어드리기 위해 13명의 의원 모두가 하나 되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존경하는 구민 여러분!
2017년에도 용산구의회 의원 모두는 지방일꾼, 주민의 심부름꾼이라는 초심을 잃지 않고 구민 한분 한분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원칙과 소신을 갖고 책임 있는 의정활동으로 구민 여러분과 항상 함께 하겠습니다.
먼저, 구민 여러분들과의 소통을 더욱 강화해 안전한 도시, 사람 중심의 살기 좋은 용산 만들기를 최우선의 가치로 모든 역량을 집중할 것이며,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어려운 이웃들을 다양한 방법으로 발굴하여 실수요자 중심의 맞춤형 복지를 실현함으로써 구민의 권익을 대변하는 민의의 전당으로 거듭날 것입니다.
또한 위기 시에는 구청 집행부와 함께 노력하여 그 위기를 신속하게 대처해 구민 여러분들의 생명과 재산을 지키고, 구민을 위한 최선의 방안을 찾기 위해 다시 한 번 살펴보며 용산발전을 위한 기틀을 마련 할 것을 약속드리겠습니다.
용산구민 여러분! 밝아오는 2017년에도 더 많이 웃고 더 많이 행복할 수 있는 한 해가 되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2017. 1.
용산구의회 의장 박길준
용산구의회 의장 박길준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