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마철 비 오는 날 서울 및 근교 실내데이트, 여행코스 ‘낚시카페’ 모음

김민혜 기자 / kmh@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17-07-06 23:16:09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대학생 실내데이트 낚시카페 소개 장마전선 남하, 중부엔 '폭염' 남부엔 '장맛비' 등 여름장마철에는 궂은 날씨로 인해 많은 커플과 가족들이 실내데이트 장소를 선호한다.

더운 날씨로 인해 데이트 또는 나들이 장소가 부족한 요즘, “영화나 쇼핑 등의 평범한 데이트 코스 말고 색다른 것은 없을까?”하고 수도권의 놀거리를 찾는 사람들에게 실내 데이트 장소는 절실하다.

이러한 가운데 지난해부터 실내 낚시터와 카페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한 실내 낚시 카페가 남녀노소 누구나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놀이공간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낚시는 일명 ‘낚시꾼’만 즐기는 줄 알았는데 실내 낚시터는 낚시 초보자도 쉽게 다가갈 수 있어 매력적이다. 일단 낚시 장비나 미끼 등의 채비를 챙겨갈 필요가 없는 것이 장점이다. 시간당 1만원 정도로 낚시터에 마련돼 있는 낚싯대와 떡밥으로 향어, 잉어, 붕어, 메기 등 다양한 어종을 낚을 수 있다. 낚시를 모르는 아이들이나 초보자라도 직원의 친절한 설명과 지도로 어렵지 않게 물고기를 잡을 수 있어 지루할 틈이 없다. 짜릿한 손맛과 재미는 덤으로 따라온다.
강동구 천호, 길동 김차장놀이공장낚시카페

김차장놀이공장낚시카페는 천호동에 위치한 낚시카페와 레크레이션과 보드게임을 접목한 테마카페이다. 150평의 넓은 공간에서 낚시와 보드게임대회, 포켓볼대회를 통해 도심에서 즐길 수 있는 새로운 놀이복합카페로 최대 40명까지 동시에 낚시대회 진행이 가능하다.

주어진 미션을 완수하는 과정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기존 낚시카페에서 즐기던 손맛의 짜릿함과 스릴, 협동에, 액티비티 레크리에이션 요소가 더해져 보다 박진감 넘치는 경험을 선사한다. 특히 업계 최초로 강동구 직업체험 자유학기제 등록을 통해 송파, 강동, 길동, 천호 지역 학생들의 직업체험을 진행한다.
남양주 마석, 호평 마석피쉬랜드낚시카페

마석피쉬랜드는 해병대 출신 낚시카페로도 유명한 마석지역의 유일한 낚시카페이다. 기존 실내 낚시터와는 차별화를 두어 카페 형태의 인테리어 디자인이 적용됐다. 대기실부터 낚시 공간, 아늑한 휴게실 및 편의시설이 다양하게 꾸며져 있어 고객 편의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실내 낚시 컨셉을 적용한 것이 아닌, 하나의 놀이공간처럼 꾸며진 만큼 마석 이색카페로도 널리 알려져 있다. 특히 낚시를 할 경우 포인트 집계에 따라 다양한 이벤트 및 경품을 제공받을 수 있다.

낚시 초보자라 하더라도 누구나 편안히 방문해 낚시카페를 즐길 수 있다는 점도 장점이다. 업체 내부 가이드에 따라 쉽게 낚시를 배울 수 있어 초심자에게도 즐거운 레저타임을 선사한다. 낚시 장비가 없더라도 언제든지 대여할 수 있다는 점도 매력 포인트다.
노원구 상계 물고기자리낚시카페

진짜 입질이 궁금하다면? 1시간에 50마리가 잡힌다는? 초창기 낚시카페로 ‘노원 물고기자리낚시카페’가 있다.

항상 수시로 수질관리와 환기를 통해 물냄새에 대한 거부감을 없앴다. 물고기자리낚시카페는 노원구 상계동 낚시카페로 취미생활과 여유를 느낄 수 있게 고객들에게 낚시에 대한 재미와 즐거움을 느끼게 해준다.

가족들과 함께 성장하는 추억의 장소뿐만 아니라 카페를 들렸던 모든 고객들에게 추억의 장소로 기억되게 하고 싶은 게 노원 물고기자리낚시카페만의 목표라고 한다.

노원실내낚시카페 물고기자리는 초보자들을 위한 낚시 잘하는 방법과 특별한 미끼를 제공함으로써 어렵지 않고, 낚시에 대한 지루함을 없애주어 또 다른 재미를 느끼게 해준다.
용인 동백 해적낚시카페

해적낚시카페 용인점은 오는 모든 고객에게 선물 이벤트, 게임을 진행한다. 드론, 영화관람권, 각종 생활용품과 장난감 등 다양한 경품이 준비돼 있다. 뿐만 아니라 블로그에 이용 후기를 남기면 1시간 무료쿠폰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낚시 경험이 없는 초보자에게는 1대 1 지도를 통해 기본적인 낚시기술을 알려주는 무료 강습도 제공한다.

보디빌더 지망생이었던 해적낚시카페 대표는 “낚시로 스트레스 풀고 운동해서 몸짱 만들기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 이벤트는 같은 지역의 헬스장과 제휴를 통해 서로 할인이벤트를 진행한다. 고객들과 소통하는 낚시카페는 전국에서 우리가 유일할 것이다.”며 “가볼만한 곳이나 이색체험, 색다른 데이트 코스, 실내 낚시터를 원하는 분들에게 추천할 수 있는 이색카페가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해적낚시카페는 칙칙한 분위기의 실내 낚시터가 아닌 실제 해적선에 온 것 같은 분위기를 조성해 독특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실내낚시카페다. 디제잉 박스를 구비해 직장인, 대학생 등 젊은 층에게 인기가 많고, 낚시대와 필요한 물품은 모두 무료로 대여해 준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민혜 기자 김민혜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