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휴가 발리 가족여행을 위한 ‘발리 리조트 및 호텔’ TOP3

김민혜 기자 / kmh@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17-07-17 11:35:48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 발리 마라리버 사파리 롯지, 사진제공 = 코리나투어
발리여행 전문 현지여행사 ‘코리나투어’는 2017년 여름 본격 휴가철을 맞아 발리로 가족여행을 떠나는 가족여행객을 위한 ‘3대 발리 리조트 및 호텔’을 엄선해 공개했다.

우선 발리 우붓 기안야르 지역에 위치한 ‘발리 마라리버 사파리 롯지(MARA RIVER SAFARI LODGE)’를 가족여행 최적의 리조트로 꼽았다. 이 곳은 어린이를 위한 테마파크인 ‘발리 사파리 마린파크’에 세워진 4성급 리조트로 사파리 동물원과 리조트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흔치 않은 특징을 지니고 있다.

실제로 발코니에서 얼룩말과 코뿔소에게 먹이를 주는 등 멋진 발코니 사파리 뷰를 아이들에게 선사할 수 있어 아이를 동반한 발리 가족여행 추천 리조트로 꼽힌다. 코리나투어에서는 호텔디너와 발리 나이트사파리, BBQ디너, 워터파크, 편도 픽업서비스 등이 포함된 2박 패키지를 할인 제공 중이다.

발리 꾸따비치를 마주보고 위치한 4성급 호텔 ‘발리 하드락 호텔(HARD ROCK HOTEL BALI)’ 역시 발리 가족여행 리조트의 대명사로 알려진 곳답게 동반 아이 2명까지 무료로 조식이 제공된다. 넓은 수영장과 깔끔한 시설을 갖춘 하드락 호텔은 발리 최고의 어린이 수영장 및 워터슬라이드를 갖추고 있어 전 연령 누구에게나 사랑 받는 리조트인데, 시내 중심부 최상의 위치로 꾸따 비치워크, 디스커버리 까르띠까 플라자 등의 발리 쇼핑몰들이 지척에 있어 시내관광 및 쇼핑을 자유로이 하고자 할 경우 많이 이용되고 있다.

발리 최고의 리조트 시설로 유명한 ‘발리 아야나 리조트’의 자매 리조트인 ‘발리 림바짐바란(RIMBA JIMBARAN BALI)’ 역시 발리가족여행 추천 리조트다.

아야나 리조트의 명성을 그대로 이을만한 럭셔리 리조트로 유명한 이 곳은 세련되고 깔끔한 림바짐바란의 룸 컨디션을 즐기는 동시에 락바 등으로 유명한 아야나리조트의 모든 고급시설들을 함께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워터슬라이드가 있는 실외 수영장, 키즈클럽 등 전 연령이 즐길 수 있는 발리 가족여행을 위한 시설들이 특징이다. 코리나투어에서 2박3일 또는 3박4일 패키지 예약시 음료, 딤섬 셋, 나시고랭 런치, 무료공항 픽업 등의 특전 사항이 주어진다.

코리나투어 관계자는 “여름방학 시즌으로 아이들과 함께 하는 발리가족여행 신청이 크게 늘면서 가장 평이 좋고 많이 이용하는 리조트 및 호텔을 엄선하였으며, 각 숙소별로 크고 작은 혜택을 마련해 믿을 수 있는 숙박과 경제적인 혜택을 동시에 추구하도록 했다”며 “이 외에도 발리 내에는 수많은 관광 명소와 호텔, 리조트가 있는 만큼 자세한 맞춤 상담이 필요하면 언제든지 문의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민혜 기자 김민혜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