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족오향족발, 제17회 SETEC 서울 프랜차이즈 박람회 참가 “창업 수표 증정”

시민일보 / siminilbo@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18-06-07 06:00:00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대한민국 3대 족발로 도약하는 만족오향족발이 오는 7일부터 9일까지 서울 학여울역 SETEC에서 열리는 ‘제17회 서울 프랜차이즈 박람회’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해당 박람회는 트렌드에 맞는 외식, 유통, 서비스 등 다양한 분야의 창업 아이템이 모이는 자리로, 국내 최대 규모인 170개 브랜드, 350 부스 규모로 개최한다. 만족오향족발은 이번 박람회를 통해 예비 창업자들에게 만족오향족발만의 창업 시스템과 경쟁력을 알릴 전망이다.

또한, 만족오향족발 부스를 방문하는 예비 창업자에게는 1,000만 원 상당의 창업 수표를 증정할 예정이다. 향후 만족오향족발 창업 시 이 창업 수표를 사용하면 임대료 1,000만 원 상당의 현금 지원을 받을 수 있어, 외식 창업을 염두에 둔 예비 창업자에게는 좋은 기회다.

만족오향족발의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에서 족발 창업을 성공 창업으로 만드는 노하우와 예비 창업자가 실질적으로 필요한 정보를 제공할 계획”이라며 “창업 수표 등 이번 박람회에서만 만날 수 있는 비용 지원 혜택을 놓치지 말아야 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만족오향족발은 내실 있는 프랜차이즈 운영으로 은퇴 창업계 유망 아이템으로 더욱 주목 받고 있는 프랜차이즈다. 사업 경험이 부족한 예비 창업자도 매장 오픈에 어려움이 없도록 2주간의 조리 교육과 매장관리 교육을 시행하고 있어 신속한 조리 및 고객 응대가 가능하다. 탄탄한 가맹점 관리 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오픈 후에도 점주들의 만족도가 높은 편이다.

무엇보다도 가장 큰 경쟁력은 ‘맛’에서 느낄 수 있다. 만족오향족발의 족발은 서울 3대 족발로 이름나며 방송 및 파워블로거에게 자주 소개되며 인정받은 맛이다. 이 가운데 서울시청 본점은 미쉐린가이드 서울판인 미쉐린코리아의 빕 구르망 명단에 2년 연속 선정되기도 했다.

이밖에도, 만족오향족발 관련 자세한 창업 정보는 만족오향족발 홈페이지 또는 전화 상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시민일보 시민일보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