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이번 아름드리 뷰티클래스는 더마스터의원 서아름 원장이 강연자로 나섰으며, 1부는 서원장의 시술 관련 강연(주제: 스킨부스터의 모든 것), 2부는 해금 연주자 주새봄의 연주(천년만세 외 2곡), 3부는 소정의 경품추첨 행사 순으로 진행됐다.
미국, 싱가폴, 태국, 방콕, 인도네시아 등 전세계 16개 지점을 갖고 있는 글로벌 네트워크인 더마스터 클리닉에 대한 소개로 강연을 시작한 서원장은 이어 잘루프로 밀라노 주사, 필로가 135주사, 엑소좀 크리스탈주사, 핑크주사, 리쥬란힐러와 같은 스킨부스터 시술에 대해 소개하고, 질문을 받는 뜻 깊은 시간을 가졌다.
최근 피부재생 능력과 탄력을 향상시키는데 도움을 주는 스킨부스터 시술이 선호되면서 스킨부스터에 대한 문의가 급증하고 있는 상황에서 이번 클래스를 통해 스킨부스터의 종류와 효과, 시술원리, 시술주기, 시술과정과 같은 의료 정보를 공유하고자 자리를 마련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는 게 대전 더마스터의원 측 설명이다.
특히 이날 론칭한 ‘잘루프로 밀라노주사’는 아미노산과 히알루론산이 모두 함유됐으며, 콜라겐을 피부에 직접 전달해 탄력 있는 피부를 위한 개선이 가능한 시술로써, 탄력 없이 쳐져 보이는 페이스 라인이나 피부 노화 현상이 나타나는 경우 적절한 대안으로 설명돼 참가자들의 호응을 얻었다.
서아름 원장은 “스킨부스터 시술에는 이처럼 다양한 종류가 있지만 개개인의 피부 특성을 파악해 맞춤 시술이 가능한 곳에서 진행하는 것이 만족스러운 결과를 가져온다”며 “지역사회의 의료시장 발전과 문화 활성화를 위해 앞으로도 다양한 강연과 주제를 통해 정기적으로 클래스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