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치킨-쿠팡이츠, 치킨 한 마리 전 메뉴 4000원 할인 이벤트 펼쳐

이대우 기자 / nice@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21-05-11 11:04:18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16일까지 치킨 주문 시 매일 1회 4000원 할인 혜택 제공
 
[시민일보 = 이대우 기자] bhc치킨이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오는 16일까지 일주일간 쿠팡이츠서 주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4000원 할인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bhc치킨 매장 페이지에서 상단에 위치한 쿠폰 받기를 클릭해 발급을 받고 원하는 치킨 메뉴를 선택한 후 결제를 하면, 할인 금액으로 자동 주문된다.

 

쿠폰은 발급 당일까지만 유효하나 아이디 당 매일 1회 발급받을 수 있어 이벤트 기간 내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단, 당일 준비된 수량이 소진되면 조기에 마감될 수 있다.

할인 대상 메뉴는 뿌링클, 콤보시리즈, 맛초킹 등 인기 메뉴부터 다양한 사이드 메뉴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세트 메뉴까지 치킨 한 마리 전 메뉴이다. 특히 지난달에 출시한 ‘펌치킨’과 ‘빠텐더’ 등 신메뉴도 보다 편하고 저렴하게 즐길 수 있다.

‘펌치킨’은 바삭하게 튀겨낸 치킨 위에 리얼 호박 조청을 듬뿍 담아 자연스러운 단맛을 그대로 살린 치킨이다. 특히 조청에 토마토를 더해 새콤함과 달콤함의 깊은 풍미를 담아 새콤달콤한 맛을 좋아하는 마니아층에게 새로운 맛을 선사한다.

‘빠텐더’는 바삭함을 강조한 프리미엄 치킨으로 닭 한 마리에서 두 조각 밖에 나오지 않는 황금 부위인 속 안심살을 사용해 부드러우면서도 통살의 식감이 살아있는 메뉴다. 또한 풍부한 육즙이 살아 있어 촉촉한 식감과 비스킷을 먹는 듯한 바삭한 식감이 잘 어우러져먹는 재미가 있어 아이들 영양 간식으로 제격이다.

bhc치킨 관계자는 “아이들 영양간식 ‘빠텐더’와 새로운 달콤한 맛 ‘펌치킨’ 등 가정의 달에 어울리는 다양한 치킨과 함께 즐거운 추억을 만드는 5월이 되시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함께 즐기는 맛있는 최고의 치킨을 제공할 수 있도록 제품 개발에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주요기사

+

기획/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