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지난 12월 22일, 중국 베이징에서 2019년 제5회 신양아시아의료미용성형시상식이 개최되었다.
‘의료 성형의 5년’이라는 주제로 지난 5년간 의료성형 업계가 발전한 모습과 미래를 내다보며 새로운 발전을 위한 내용으로 진행된 이번 시상식은 각 분야에서 두드러진 수술기술과 의료서비스로 의료수준의 위상과 발전에 큰 역할을 한 이들에게 상장을 수여했다.
신양(新氧)에서 개최한 신양아시아의료미용성형시상식은 중국 의료성형계의 ‘오스카’라고 불릴 정도로 인지도가 높고 권위가 있는 시상식이다. 특히 이번 ‘중국 미용성형 오스카’시상식에는 중국 미용성형 업계의 수 많은 중국성형미용협회 회장 및 주임위원들이 심사위원으로 위촉되어 자리를 빛냈다.
이번 행사의 주최측인 신양(新氧)은 각 방면에서 시스템 구축 및 산업의 인프라를 구축하였으며, 19년 5월에는 미국 장외 주식시장인 나스닥에도 상장되어 세계적으로 영향력을 행사하고 있다.
이번 시상식에서 심재선 대표원장은 ‘2019년 인기 해외병원’상을 수상해 탑페이스성형외과만의 의료서비스를 인정받았다.
탑페이스성형외과 심재선 대표원장은 “세계적으로 권위가 있는 시상식에 작은 부분이나마 기여를 할 수 있게 되어 감사하며, 앞으로도 국내외 성형수술에 관심을 가진 사람들에게 획일적인 미(美)가 아닌 개인마다 다른 아름다움을 찾아내는 의술을 펼쳐나가도록 하겠다”며 소감을 전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