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트 전문기구 브랜드 ‘핏분’ 새롭게 리뉴얼 된 '짐볼' 출시

이승준 기자 / / 기사승인 : 2021-04-14 15:34:03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시민일보 = 이승준 기자]홈트레이닝 전문 기구 브랜드 핏분은 지난 3월 짐볼을 새롭게 리뉴얼했다고 밝혔다.

 

짐볼은 스트레칭, 밸런스 강화 등에 도움을 주며 공의 형태로 다양한 활용이 가능한 기구로서 초보자부터 전문가까지 아이, 어른 할 것 없이 누구나 쉽게 운동할 수 있다. 

 

짐볼의 대중적인 사이즈인 30cm와 55cm가 리뉴얼된 색상으로 돌아왔다. 기존 보라색과 빨간색에더해 파스텔톤 핑크와 베이지 색상으로 리뉴얼 되어 출시됐다.

 

핏분 짐볼은 30cm, 55cm, 65cm, 75cm 4종류로 구성되었으며 일반 PVC가 아닌 안티버스트 방지 기능을 갖춘 고급 소재의 제품이다. 

 

안티버스트란 날카로운 물체에 찔리거나 긁힌 경우에도 천천히 바람이 빠져 나가 2차 상해를 예방하는 안전방지 기능중 하나이다. 

 

30cm는 핸디볼등으로도 많이 사용하며 해당 체형에 맞게끔 사용을 할려고 하면 짐볼 위에 앉았을 때 무릎 각도가 직각(90도)가 되는걸 구입하면 좋다. 사용자 키에서 100cm를 뺀 기준으로 짐볼을 선택하면 적당한 사이즈 라고 보면 되지만 해당 권장 사이즈는 사용자의 신체특성이나 사용목적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

 

핏분 관계자는 "핏분 짐볼 신형 출시로 언택트시대로 인해 외부 활동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운동인들에게 큰 도움이 될것이다 "라고 밝혔다.

 

한편, 핏분 짐볼은 핏분 공식 홈페이지와 네이버 쇼핑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서면 롯데백화점, 센텀 롯데백화점 핏분 매장에서 실제 체험후 구매도 가능하며 짐볼에 필요한 고급에어펌프부터 핀 오프너, 마개(핀) 이 구성품으로 구매시 같이 받아볼 수 있다. 또한 짐볼 구매 후 유튜브를 통하여 운동방법 등을 익힐 수 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주요기사

+

기획/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