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끼키친, '새로이 돌아온 세끼그릴' 적외선 전기그릴 리뉴얼 출시

이승준 기자 / / 기사승인 : 2021-04-14 15:35:28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시민일보 = 이승준 기자] 세끼키친의 세끼그릴이 리뉴얼 런칭됐다.

 

세끼그릴은 10단계 불 조절 기능으로 음식을 먹으면서도 온도조절이 가능하여 따뜻하게 오래 섭취가 가능하며 요리뿐만 아니라 보온기능도 가능하며 기존 위에서만 열이나오는 방식이 아닌 위에서 쏘아 불판을 데워 양방형으로 될수 있도록 업그레이드된 그릴판으로 리뉴얼되어 출시된 것이다.

 

또한 적외선 와이드 전기그릴로 양방향 음식가열로 상단 적외선이 그릴로 부터 뿜어져 나오는 열을 하단 불판에 다시 흡수하여 위아래 양방향으로 음식을 골고루 광범위 하게 가열 할 수 있는 기술로 안에서 밖으로 골고루 익힐 수 있어 조리시 더욱 좋은 맛을 낼 수 있도록 리뉴얼 되어 돌아왔다. 거기에 전력소비를 최대한 줄일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 되어 출시 되었다. 또한 전기 에너지를 사용하여 주변의 사소를 연소하지 않으며 연기가 거의 나지 않는다.

 

디자인 역시 한옥을 형상화한 한국형 디자인으로 전통한옥과 기와 그리고 대청마루에 영감을 얻어 한국인의 정서에 맞는 디자인으로 기와의 느낌에 가까운 그릴과 대청마루 느낌의 사각불판으로 디자인이 되었다.

 

편의성과 기능성의 사각형태로 한국형 디자인의 세끼그릴은 단순한 미적 디자인만을 생각한 디자인이 아닌 기능성까지 생각한 디자인으로 시중에 발매된 기존의 원형 그릴들과 달리 사각 구조로 음식 조리시 열전달 가동범위가 더욱 넓고 음식을 뒤집거나 먹을때 불편함을 최소화 시켰다.

 

세끼키친 관계자는 “언택트시대로 인해 집에서 체류시간이 길어지면서 연기, 냄새로 인해 집 안에서 먹기 부담스러워 밖에서 먹어야 했던 삼겹살등의 고기류등을 부담없이 즐길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지난 1월 리뉴얼된 세끼키친 세끼그릴은 세끼키친 공식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네이버쇼핑을 통해서도 구매가 가능하며 구성품인 집게, 불판1개, 제품을 담을수 있는 가방까지 추가증정해주는 이벤트도 덧붙여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승준 기자 이승준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많이 본 뉴스

뉴스댓글 >

주요기사

+

기획/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