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아팩토리, 전기분야 기술사 패키지 ‘0.1% 패스’ 런칭

이승준 / / 기사승인 : 2021-06-16 09:00:52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건축전기설비, 발송배전, 전기응용, 전기안전에 소방기술사까지 전기분야 기술사 마스터를 위한 커스터마이징 지원

 사진제공= 모아팩토리
기술자격 전문 교육기관인 모아팩토리(대표 황모아)가 전기분야 기술사 5개를 묶음으로 한 패키지 상품‘0.1%패스’를 14일 선보였다.

 

해당 분야의 오랜 경험이 있어야 응시자격이 주어지는 만큼, 기술사는 최고 수준의 역량을 인증하는 국가기술 최상위 자격이다.

 

모아팩토리 관계자는 “안전이 우선인 요즘, 전문 기술사는 아직도 부족한게 현실이라며, 국내 소방, 전기분야의 기술사를 오랫동안 배출해온 경험을 바탕으로 더 많은 기술사 배출을 위해 만들게 됐다”고 전했다.

 

0.1%패스’는 기술사 중 건축전기설비기술사, 발송배전기술사, 전기응용기술사, 전기안전기술사, 소방기술사 자격증을 동시에 취득할 수 있는 패키지로 구성되어 있다.

 

총 5개 자격증 중 목표 자격증 개수로 상품을 선택할 수 있다. 자격증 2개 목표인 2관왕패스, 3개의 3관왕패스, 4개의 4관왕패스, 5개의 5관왕패스로 구성되어 있고, 본인에게 필요한 자격증을 선택해 수강할 수 있다.

 

소방, 전기, 위험물 등 시설안전과 관련한 분야는 상호 깊은 연관이 있어 한 개의 자격증 시험을 공부하며 여러 개의 자격증 도전이 가능하다.

 

 사진제공= 모아팩토리
모아팩토리 황모아 대표는 “전문기술사로서 상호 유관한 전기 분야의 기술사 자격증을 각각 힘겹게 취득했던 경험이 있어, 동시에 취득할 수 있는 방법을 고민하며 기획하게 됐다”고 전하며, 취득이 어려운 최상위 등급의 자격증일수록 합격 전문 강사진과 우수한 교재는 필수이고, 이번 ‘0.1%패스’가 기술사 동시 합격의 모범답안이 될 것”이라고 덧붙쳤다.

 

최근 모아팩토리는 전기응용기술사, 전기안전기술사를 런칭하며 기술자격증 전문 기업으로 그 권위를 인정 받고 있다.

 

0.1%패스’ 관련하여 자세한 내용은 모아바 홈페이지 및 유선으로 문의가 가능하다.

 

한편, 기술자격증 분야를 선도하는 기업 모아팩토리는 이러닝센터 모아바, 모아소방전기학원, 모아AI직업전문학교를 동시에 운영하며 소방기술사, 소방시설관리사 등 소방분야 자격증 및 전기, 안전 분야의 온ㆍ오프라인 기술자격증 통합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주요기사

+

기획/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