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생기 있는 피부,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당신 곁에’를 슬로건으로 내건 전혜주피부과의원은 전혜주 대표원장이 직접 상담과 진료 및 시술을 진행하고 있으며, 환자의 피부 건강을 위한 맞춤 솔루션을 제시해 나가는 의료기관으로 자리매김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내방역 전혜주피부과의원은 여드름, 여드름 흉터, 색조질환, 안면홍조, 흉터치료 등 각종 피부질환에 대한 환자별 1:1 맞춤 진료를 진행하며 그 외에도 종류별 안티에이징 시술 및 모공관리 등 스킨케어를 시행하고 있다.
환자별로 정확한 피부 치료를 시행하기 위해 정밀진단 장비와 피부타입별 첨단 레이저 장비 등을 구비하고 있으며, 치료 후에도 피부관리 및 유지를 도와주는 관리 프로그램 등 체계적인 사후관리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다.
전혜주 대표원장은 “오랫동안 많은 환자들을 진료하고 함께 하면서 얻은 많은 경험과 느낀 바를 바탕으로 피부질환을 치료하는 것뿐 아니라 병원을 찾는 분들의 마음까지 힐링 될 수 있도록 의료인으로의 제 소명을 다하고자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항상 환자들의 이야기를 귀 기울여 듣고, 함께 고민해 좋은 결과를 위해 최선을 다하는 병원이 될 것을 약속드린다”며 “사람을 생각하고, 피부를 사랑하는 피부과 전문의로서 더욱 발전된 피부과 의료기술을 도입하려는 노력 역시 게을리하지 않고 있다”고 덧붙였다.
전혜주피부과의원은 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진료를 진행하며, 금요일에는 오후 8시까지 추가적인 야간진료를 한다. 점심시간은 1시부터 2시까지이다. 토요일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3시까지 진료를 시행하고 일요일 및 공휴일은 휴무이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