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서울제이플란트치과는 서울대 출신의 치과전문의 대표원장이 진료를 하고 있으며, 임플란트와 치아교정을 비롯해 사랑니 발치, 심미보철, 치아미백, 충치치료, 신경치료, 어린이 치료 등 치과 진료의 전반적인 치료를 진행하고 있다.
정동민 대표원장은 "서울대 치과전문대학원 석사 과정을 졸업하고, 미국 하버드 치과대학 임플란트 CE과정을 수료하는 등 많은 학회에서 수많은 임상경험을 바탕으로 서울대학교 치과병원 프로세스를 그대로 접목해 환자에게 최고의 진료를 선보이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또 "최신식 3D-CT 검사 장비를 통해 환자의 뼈 상태를 정확히 확인하는 것은 물론 전담기공사와 협진을 통해 당일 진료 시스템으로 빠르고 안전한 치료가 가능하다. 이 외에도 바스법 예방관리 프로그램을 통해 체계적인 교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정동민 대표원장은 “포항 출신으로 고향에 개원하게 되어 정말 기쁘다며, 지역사회와 함께 발전하는 주치의가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며", "우리 치과는 ‘안녕하세요’ 라는 말 대신 ‘경청하겠습니다’라고 인사한다. 직원들과 인사를 나눌 때도 ‘경청합니다’라고 말한다”며 말을 들어주고 마음을 어루만져주고 치료해주는 진정한 의사가 되고 싶다"고 말했다.
또한, “치과 치료에 대한 막연한 두려움 때문에 병을 키워 나중에 더 많은 치료를 진행하는 경우가 많다며, 치과에 대한 두려움을 없애주고 치아가 아픈 사람을 위해 열심히 공부하고 또 아프지 않게 치료해 주고 싶다”며 "서울대 프로세스를 통해 고객감동을 추구하는 다시 오고 싶은 병원, 안 아픈 진료로 지역민이 가장 신뢰하는 의료기관으로 자리매김하고 싶다"고 말했다.
한편 서울제이플란트치과는 환자의 시간적 제약을 최소화하기 위해 매일 오후 8시까지 야간진료를 시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