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시민일보 = 이승준 기자] 23년간 청소기에만 주력해 온 글로벌 청소기 전문 브랜드 퍼피유가 신제품을 새롭게 공개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퍼피유의 최신 제품 T12 Plus Rinse 올인원 홈케어 프리미엄청소기는 강력해진 흡입력과 편리하고 위생적인 사용을 장점으로 내새웠다.
T12 Plus Rinse는 신개념의 올인원 홈케어 무선청소기로 먼지흡입은 물론 물걸레질을 동시다발적으로 진행할 수 있는 2in1 청소기인 것이 특징이다.
청소가 진행되는 도중 수분 유지를 위한 자동 급수 시스템을 갖췄으며, 바닥의 오염상태에 따라 3단계로 물을 분사하는 버튼을 따로 탑재해 상황에 따른 맞춤 청소를 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무선 청소기 최대 단점인 배터리 문제도 보완했으며, 자체적인 개발을 통해 에코모드에서 최장 70분까지 사용을 할 수 있도록 해, 한 번에 여러 방 청소를 진행할 수 있어 범용성을 갖췄다"고 말했다.
또 "먼지통을 손쉽게 분리할 수 있도록 자석 부착식으로 장착되어 있으며, 위생을 위해서 먼지통과 싸이클론 필터를 물세척 할 수 있도록 했다며 "6단계 2중 HEPA 필터가 미세먼지를 차단해주는 기능을 갖췄다"고 덧붙였다.
자체적인 개발을 통해 새로운 기능들도 더했다. 스마트 적외선 먼지 감지 시스템을 통해서 먼지량에 따라 흡입의 세기를 자동으로 조절하는 기능을 도입했다. 여기에 더해 소프트 벨벳 롤러와 카본 롤러로 구성된 듀얼 롤러 브러시를 갖춰 마루는 물론 타일이나 카펫 등 다양한 환경에서의 바닥 먼지 청소를 할 수 있도록 했다.
퍼피유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한 T12 Plus Rinse는 더 강력하게, 더 쉽게 라는 슬로건을 목표로 소비자들의 편의와 함께 위생을 생각하는 제품을 출시하고자 기획된 것”이라며 “특히 다양한 범용성과 일상생활에 도움이 될 수 있는 기능들을 다수 갖추며 시장의 니즈에 맞출 수 있도록 노력한 만큼 소비자들이 만족하며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전했다.
퍼피유는 23년간 청소기만 판매해온 청소기 전문브랜드로, 글로벌특허 876개를 보유하고 있으며 자사제품을 86개국에 수출 중인 글로벌 브랜드이다.
한편, 퍼피유의 프리미엄 무선청소기 T12 Plus Rinse는 퍼피유 네이버 공식 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