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대입정규반은 2024학년도 수능을 응시하는 남학생들을 위해 오는 11월 15일까지 올바른 수험 생활 및 학습 습관을 형성시켜 원하는 목표를 이룰 수 있도록 돕는 장기간의 프로그램이다. 반당(문과 2개반·이과 4개반) 30명 내외 소수정예 수업을 제공하며 학생 수준에 맞는 학습을 지도한다.
현재 대입정규반은 지난 2월 개강해 기본개념 확립을 위한 수업과 매월 정기 모의고사, 과목별 1차 특강 및 클리닉, 6월 모의고사 대비 등을 준비하고 있다. 이번에 추가로 입소하는 학생들 역시 해당 학업 과정을 진행하며, 그전 학원 적응 훈련과 학습계획을 점검할 예정이다.
하루 일과는 오전에 국어, 영어, 수학 수준별 정규 수업과 선택 수업, 계열별 탐구수업을 병행하며, 오후에는 과목별 특강, 자기주도학습, 일대일 질의응답, 열정심리학 특강, 입시컨설팅, 멘탈 케어 등 올바른 습관에 필요한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대입정규반에 참여를 원하는 학생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전화, 방문, 온라인 상담 등을 통해 접수 하면 된다. 추가로 선정된 모든 입학생은 입소 시 국어, 영어, 수학 반편성고사 후 레벨에 따라 반을 배정받은 후 국·영·수 정규 수업과 레벨별 선택 수업을 병행해 성적을 관리한다.
박효선 부원장은 “올바른 입시 준비 과정을 수능 전까지 지도하고 관리할 것이니 재수를 준비하는 학생은 이번 추가 모집에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양지비상에듀는 200명 내외 소수정예로 운영·관리하고 있으며, 학업 증진을 위한 강의실, 질의응답실, 독서실 등의 학습 공간과 개인침대, 화장실, 냉난방 시스템을 갖추고 있는 2인 1실과 쾌적한 생활을 위한 세탁실, 헬스장, 탁구장 등의 생활 공간이 조성된 남자기숙학원이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