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지텍, 외장하드 ‘스텔즈Z5’와 ‘MG35’ 3TB 결합 이베이 프로모션 진행

이창훈 기자 / issue@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23-08-16 09:32:59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IT 가전 기업 엠지텍(대표 권오탁)이 이베이를 통해 판매되고 있는 자사 외장하드 케이스 ‘스텔즈 Z5’와 외장하드 ‘MG35 ST’ 3TB를 포함한 제품을 함께 결합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엠지텍은 스텔즈Z5가 옥션의 컴퓨터 카테고리에서 외장하드 1위를 달성한 기념으로 이베이를 통해 제품을 구입하면 3TB 용량 모델을 100대 한정으로 제공한다. 준비된 수량이 모두 소진되면 행사는 자동 종료된다.

 

공부, 업무 등 다양한 활동에서 사진과 영상의 사용이 늘어나면서 저장공간의 필요성이 점차 높아지고 있다. 노트북만 있으면 사무실이나 교실이 아니더라도 다양한 일을 할 수 있고 이에 따른 데이터의 품질과 함께 용량도 점점 커지면서 고용량 데이터 보관소의 중요도가 높아지고 있어 TB급 용량의 외장하드는 모든 디지털 생활에 필수가 됐다.

 

엠지텍 스텔즈Z5는 USB 3.1 Gen1 포트를 채택해 데이터 전송속도를 5Gbps까지 높였다. 또한, USAP를 지원해 불필요하게 늘어지는 응답시간을 줄이고 보관 중인 데이터의 안정성도 끌어올렸다.

 

별도의 전원을 사용하는 스텔즈Z5는 USB 외장 기기의 전원 부족현상을 줄이고 서버급의 데이터 안정성을 가질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본체 전체를 알루미늄으로 제작해, 높은 내구성과 더불어 내부의 열을 안정적으로 배출시켜 준다.

 

외장하드를 사용하는 사용자들의 다양한 활용성을 위해 가장 보편적인 윈도우는 물론 맥OS 환경에서도 사용할 수 있고, TV, 게임 콘솔 등 다양한 기기들과 호환돼 여러 기기들의 용량 확장을 책임진다. 손쉽게 적층할 수 있는 외관으로 여러 개의 제품을 사용할 때도 안정적이다. 상단의 연결부에는 전원 on/off 스위치를 배치해 안정성과 편의성을 함께 잡았다.

 

스텔즈Z5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이베이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