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노바기, 태국서 파이널 슬리핑마스크 런칭 행사 개최

이승준 기자 / issue@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22-03-17 08:58:09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WATSONS에서 품절 대란
현지 인플루언서 초청 신제품 소개 및 체험행사 진행
 
[시민일보 = 이승준 기자] 바른 더마, 바노바기(BANOBAGI)가 최근 태국 방콕에서 현지 인플루언서들과 함께 태국 전용 신제품 ‘파이널 슬리핑마스크’ 출시기념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COVID-19 상황으로 여러가지 모임과 행사가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바노바기 제품에 대한 태국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현지에서 직접 제품을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행사는 지난 2월 태국 WATSONS 전체 매장에서 출시하자마자 품절 사태를 보이며 높은 인기를 모으고 있는 바노바기의 2022년 신제품 ‘파이널 슬리핑마스크 4종’ 출시를 기념해 반재용 대표가 직접 제품에 대한 기본적인 소개와 시트마스크와 슬리핑마스크의 차이, 시너지 효과를 더할 수 있는 사용법 등에 대해 설명했다. 참석한 인플루언서들과 함께 태국 현지인들의 피부 관리에 대한 궁금점과 스킨케어 노하우에 대해 자유롭게 질의응답하고 소통하며 함께 제품을 사용해보는 시간으로 마련됐다.

태국 단독으로 출시된 ‘파이널 슬리핑마스크’는 씻거나 떼어낼 필요 없이 가볍게 바르고 자면, 부드럽고 산뜻한 에센스가 피부에 보습막을 형성하여 자는 동안 쉽고 편안하게 피부관리에 도움을 주는 나이트케어 제품이다.

바노바기 관계자는 “붉은기를 완화시켜주고 울긋불긋 화끈거리는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아크네>, 모공을 케어하고 매끄럽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주는 <카페인>, 비타민C와 나이아신아마이드 함유로 환한피부로 가꿔주는 <화이트닝>, 락토바실러스발효물과 쌀발효추출물이 함유되어 생기 있는 피부로 가꿔주는 <바이오락토> 등 총 4가지 타입으로 출시됐다”고 전했다.

이어, 이 관계자는 “전 제품 인공향료나 색소를 비롯해 피부자극을 유발하는 화학성분은 사용되지 않았다”고 덧붙였다.

한편, 바노바기는 태국 WATSONS가 품목 별, 한 해 동안 가장 많이 판매된 상품에게 부여하는 HWB 왓슨 어워드에서 2022년 3년 연속 페이셜마스크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 바노바기는 이번 슬리핑마스크의 인기에 힘입어 추가로 슬리핑마스크 라인을 확대시킬 계획이며, 마스크 외에도 태국 소비자들을 위한 다양한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방침이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