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종 21G’, 국내 런칭... 청담 아뜰리에 오픈

이승준 기자 / issue@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22-03-18 10:35:13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시민일보 = 이승준 기자] 고객 경험을 더욱 풍요롭게 하는 비스포크 제품들이 서로 앞세워 신제품을 런칭하고 있는 시대이다. 비스포크 제품들이 고객에게 큰 사랑을 받을 수 있는 이유는 ‘고객의 개성과 삶의 패턴’ 등을 고려한 제품을 제안하기 때문이다.

이에 프리미엄 프렌치 퍼퓸 브랜드 ‘메종 21G(Maison 21G)’가 유럽과 아시아 등을 거쳐 국내에 런칭했다.

‘메종 21G’는 르라보, 딥디크, 바이레도와 같은 니치 향수 제품 시장에 니즈에 맞춰 국내 런칭됐다.

메종 21G는 국내에서 흔히 볼 수 없는 비스포크 퍼퓸 브랜드로, 명품 브랜드 조향사로 활동했던 조안나 모나지가 직접 디자인한 천연 향 에센스 35개를 고객이 직접 개성에 맞게 조합해 나만의 향수를 만들어볼 수 있다.

또한 조향에 대한 이해가 없더라도 머신러닝 기반의 AI퀴즈 앱을 통해 향 조합을 추천받거나 아틀리에 내 전문 교육을 받은 센트 디자이너의 도움을 받으면 되기 때문에 부담 없이 나만의 니치향수를 만들 수 있다.

한편, 조말론, 딥디크 등의 니치 향수이자 비스포크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메종 21G는 지난 14일 아틀리에 청담점을 첫 런칭으로 뒤이어 플래그쉽 매장과 온라인 공식몰을 연이어 오픈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