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대입반수반은 정원 20명 내외로 반을 구성해 개강 당일(6월 18일)부터 2주간 반수반 워밍업을 진행한다.
반수반 워밍업은 2주간 국어와 영어 과목을 수능 특강 중 꼭 봐야 할 지문 다시보기 위주로 학습 관리하고 수학은 수1·2 필수 유형을 정리해 미리 수능을 준비한 대입정규반 학생들의 진도를 따라갈 계획이다.
7월 3일부터는 대입정규반에 편입해 2학기 과정을 함께 지도받게 된다. 2학기는 실전 적응 훈련, 3·4학기는 파이널 문제 풀이, 수능 실전대비 모의고사, 수능 리허설 등의 학업 과정으로 구성되어 있다.
올해 대입반수반은 반수반 관리시스템을 도입해 반수생들을 위한 커리큘럼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먼저 최대 자습 시간 확보를 위한 개방형 독서실, 공부 패턴 유지 및 효율적인 시간 관리를 위한 규칙적인 1주일 플래너를 제공한다. 여기에 성적·입시·공부 방법 관리를 위한 학과 담임, 생활·면학검사·스케줄 등을 관리하는 생활담임 총 2중 담임제로 운영해 학생들이 올바른 수험 생활 습관 형성과 학습 방향 등을 관리한다.
양지비상에듀 기숙학원 관계자는 “대학 합격을 위해 본원은 과목별, 개인별, 수준별 학습으로 학생들의 성적 향상을 이끌 것이다”라며 “2024학년도 대입을 반수로 준비하고 있는 학생들은 해당 대입반수반에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양지비상에듀는 더 드림 장학 제도를 운용하고 있어 학생들의 동기부여와 자신감 향상을 돕고 있다. 장학금은 최소 10만 원부터 최대 140만 원까지 제도 분야에 따라 매월 제공한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