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네스, 대학생 대상 ‘트러블헌터 어택’ 캠퍼스 샘플링 이벤트 개최

이창훈 기자 / issue@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24-09-10 11:55:43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민감 트러블 피부 전문 브랜드 아크네스가 대학생들을 위한 오프라인 팝업 이벤트 ‘아크네스 트러블헌터 어택’을 선보인다.

이번 샘플링 이벤트는 전국 주요 대학에서 순차적으로 진행되며, 대학생들은 캠퍼스 내에 설치된 부스를 방문해 아크네스의 대표 제품인 ‘포맨 퍼펙트 올인원’과 ‘모공 클리어 젤클렌저’ 샘플을 받아볼 수 있다. 이 샘플을 받은 후 SNS에 인증샷을 올리면 인터랙티브 게임에 참여할 기회가 주어지며, 추가 경품을 받을 수 있는 혜택도 마련되어 있다.

9월9일에는 숭실대학교, 10일에는 경희대학교, 11일에는 서강대학교, 12일에는 국민대학교, 13일에는 한국외국어대학교에 방문하며 부스 운영 시간은 12시부터 18시까지다. 이벤트에 관심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아크네스의 대표 제품들은 트러블 피부와 민감성 피부 관리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포맨 퍼펙트 올인원’은 삼나무와 연잎 복합 발효추출물인 Dermatic AC3 성분이 유분과 피지 조절을 돕고, 마데카소사이드와 알란토인 성분이 민감한 피부를 진정시켜 준다. 젤 세럼 타입으로 가벼운 사용감과 편리한 스킨케어가 특징이다.

‘모공 클리어 젤클렌저’는 비타캡슐이 각질과 모공을 케어해주고, BHA+ 특허 성분을 함유해 트러블과 모공 관리에 효과적이다. 풍성한 거품과 약산성 클렌징으로 민감한 피부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어 트러블 케어에 고민이 많은 대학생들에게 특히 매력적인 선택이 될 것으로 보인다.

이번 아크네스의 오프라인 이벤트는 대학생들을 주요 타겟으로 설정해 직접 찾아가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부스를 통해 제품을 경험하고, 다양한 참여형 이벤트를 통해 브랜드와의 접점을 자연스럽게 확대함으로써 대학생들의 관심이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아크네스는 민감성 및 트러블 피부 전문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더욱 확고히 하기 위해 학생들이 일상 속에서 피부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실질적인 제품을 제공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아크네스 관계자는 “‘아크네스 트러블헌터 어택’ 캠퍼스 샘플링 이벤트는 트러블과 민감성 피부로 고민하는 대학생들에게 효과적인 피부 관리 솔루션을 제시함과 동시에, 아크네스의 브랜드 인지도를 한층 더 강화할 수 있는 기회로 자리 잡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아크네스는 글로벌 제약회사 맨소래담의 오랜 피부 연구 노하우를 바탕으로 개발된 브랜드로, 민감성과 트러블 피부를 위한 전문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인 맨소래담아시아퍼시픽은 135년의 깊은 헤리티지를 자랑하며, 다양한 혁신 제품과 신뢰성을 바탕으로 글로벌 시장에서도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