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스이앤에프의 무한리필 고기집 브랜드 ‘육미제당’이 8월 27일(화)에 경기도 성남시에 위치한 육미제당 본사에서 ‘2024 육미제당 수도권 창업설명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창업설명회에서는 육미제당만의 차별화된 경쟁력 소개와 운영 시스템, 마케팅 전략 등 다양한 창업정보를 제공한다. 또한 전문가의 창업설명회 발표 후에 외식창업 전문가와 1 대 1로 예비창업자 맞춤 컨설팅을 진행한다.
‘맛있는 고기를 만드는 집’이라는 뜻의 육미제당은 무한리필 고기집으로는 최초로 ‘대장(大長)갈비’를 메인으로 프렌치랙, 삼겹살, 돼지 양념구이, 양념 닭갈비 등 다양한 종류의 고기와 피자, 치킨, 볶음밥 등 30여 종류의 셀프바를 무한리필로 먹을 수 있는 콘셉트다.
무한리필이라는 시스템 특성으로 어려운 조리 기술을 필요로 하지 않기 때문에 외식업 창업 경험이 없더라도 본사 교육을 통해 수월하게 운영이 가능하며 자체 공장으로 중간 유통 단계를 줄여 업계 최저 원가율과 높은 마진율을 실현하여 장기적으로 안정적인 운영이 가능하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육미제당 관계자는 “지난 10월 오픈한 1호점 묵동점을 시작으로 많은 분들이 관심을 보내주시어 7개월 만에 가맹계약 100호점 달성을 할 수 있었고 지금까지도 많은 예비창업주분들의 문의가 끊이질 않고 있다”라며 “이에 창업설명회를 진행하여 육미제당 창업과 관련된 내용들을 보다 자세히 안내드리고자 한다”고 전했다.
이어 “기존 120호점 한정 최대 5억원 창업 대출 지원뿐 아니라 창업설명회 현장 상담 한정 특전 또한 제공 예정이며 이번 2024 육미제당 수도권 창업설명회를 통해 예비 창업자분들의 다양한 창업 고민을 해결해 드릴 수 있으면 좋겠다”라며 “이번 수도권 창업설명회 이후로도 본사에서 정기 창업설명회를 진행하여 예비창업주분들에게 저희 육미제당에 대해 소개해 드릴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