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동민의 크라우드PC, 다양한 PC방 창업 프로모션 선봬

이승준 기자 / issue@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22-02-03 14:07:25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시민일보 = 이승준 기자] 크라우드PC방에서 다양한 창업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크라우드PC는 연예인 장동민이 대표로 있는 프랜차이즈 PC방이다. 장동민 대표의 크라우드PC는 본사의 규격화된 내용만을 고집하는 것이 아닌 점주의 상황과 요구에 따라 충분히 의견을 수렴해 각자의 상황에 맞는 최적화된 모델을 제시하고 있다.

장동민 대표는 과거 한 인터뷰에서 "한때 연예인 PC방 창업이 유행이었으며 자신도 그쯤 PC방을 창업했다. 많은 PC방 업체 속에서 자신은 다른 곳과 차별화를 주려고 노력했고 그 결과 10년이 지난 지금까지도 운영을 지속할 수 있었다"며, "이러한 운영 경험을 토대로 크라우드PC는 팀룸과 샵인샵 시스템을 접목한 카페테리아 등의 차별화된 전략으로 고객들에게는 이용 시 만족감을, 가맹점주에게는 운영 시 만족감을 제공하는 PC방 창업 프랜차이즈다"라고 전했다.

장동민 대표는 자신의 개인 방송을 통해 크라우드PC 가맹점 게임대회를 열고 SNS를 이용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비대면으로 홍보를 계속 하고 있으며 앞으로 코로나 19 상황이 나아지고 사회적 거리두기가 점차 풀리면 순차적으로 전국의 가맹점을 찾아가겠다고 전했다.

크라우드PC 관계자는 "경기가 어려운 만큼 더욱 정직한 마음으로 비즈니스에 임하고 있다"라며 "가맹점주와의 상생을 위해 모두가 노력한 결과 현재 전국에 100여 개의 가맹점이 운영 중이며 이에 안주하지 않고 더 체계적인 가맹관리와 더불어 가맹점주와 고객이 모두 만족하며, 안심하고 찾을 수 있는 국내 대표 PC방 창업 브랜드의 입지를 탄탄히 다져나가겠다"라고 전했다.

크라우드 PC방의 자세한 프로모션 진행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또는 유선 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