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테크 안마의자, JTBC ‘싱어게인2’ 공식 제작 지원

이승준 기자 / issue@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21-12-07 14:14:06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 휴테크XJTBC ‘싱어게인2’ (사진 제공=휴테크)
[시민일보 = 이승준 기자] 휴테크산업이 JTBC ‘싱어게인2’를 공식 제작·지원한다고 7일 밝혔다.

지난 6일 첫 방송된 JTBC ‘싱어게인2’는 무대가 간절한 가수들이 대중 앞에 설 수 있도록 ‘한 번 더’ 기회를 주는 리부팅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시즌 2에서는 시즌 1보다 막강한 실력자들의 대거 출격을 알렸으며 음악에 대한 진심 하나로 이름을 포기한 무명 가수들의 ‘다시 나를 찾아가는 감동적인 여정’을 담아낼 예정이다.

앞서 ‘싱어게인’ 시즌1을 서포트하며 좋은 반응을 얻었던 휴테크는 이번에도 ‘싱어게인2’ 공식 제작 및 지원에 나섰다.

 

또한 최종 수상자들에게 ▲카이(KAI) GTS9 아트모션 ▲카이 GT9 아트모션 등 자사 플래그십 라인업 카이(KAI)의 안마의자 3종을 부상으로 제공하기로 결정했다고 7일 밝혔다.
 

휴테크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에 제공되는 제품은 독자적인 뮤직싱크 마사지 기술을 적용, 원하는 음악의 멜로디와 리듬, 강약에 따라 마사지 모션이 변화하며 입체적인 마사지를 구현하며 단순히 음악을 재생하는 개념을 넘어 음원의 리듬에 맞춰 음파의 파동이 변화하는 마사지를 제공하는 신개념 기술이 적용됐다.

이 밖에도 몸 컨디션과 상황에 따라 직관적으로 선택할 수 있는 34가지 자동 프로그램을 통해 사용자의 편의성을 확대했다.

휴테크는 “질 높은 휴식과 마음을 울리는 음악은 즐거운 영감을 선사한다는 점에서 결을 같이 한다고 생각한다. 이에 휴테크는 음악과 마사지의 시너지 효과에 집중해 ‘뮤직싱크 마사지’ 기술을 개발하는 등 고객들에게 진정한 휴식을 선물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번에도 음악이 주는 긍정적인 에너지가 시청자분들에게 전해지면 좋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