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세, '대한민국 온라인 닭튀김 판매 1위' 고객 감사 행사 진행

이대우 기자 / nice@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25-07-07 14:35:51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사세(SASE, 대표 김광선)는 닐슨아이큐코리아’가 진행한 ‘2024년 국내 온라인 닭튀김 판매액과 점유율’에서 모두 1위를 차지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조사는 대형마트몰과 소셜커머스, 오픈마켓 등 온라인 채널을 대상으로 2024년 1~12월 1년간 진행된 것으로, 이 조사에서 사세는 국내 유명 닭튀김 제조사들을 모두 제치고 전체 21.7%의 점유율을 차지했다.

업계 관계자는 “급격하게 오른 물가로 외식이 부담스러운 소비자들에게 합리적 가격과 뛰어난 품질의 제품을 제공했기에 가능한 결과”라고 분석했다.

사세는 1위를 기념하고, 사세를 찾아준 고객에 대한 감사 특별전을 진행한다. 7일부터 공식몰에서 진행되는 “대한민국 온라인 판매 1위 기념 특별전”은 인기제품을 할인 제공한다. 고객들이 취향대로 사세의 인기제품을 골라 담을 수 있도록 할인 이벤트와 풍성한 혜택을 선물하는 댓글 이벤트, 포인트 적립 등 다양하게 구성했다.

이번 특별전의 ▲골라담기 할인 이벤트 에서는 인기제품을 3봉 이상 구매시 1봉당 500원 자동 할인 판매한다. 방학을 맞은 아이들 간식과 여름 바캉스 간식, 술안주 등 취향대로 제품선택이 가능한 치킨셀렉션 11종으로 구성했다.

풍성한 선물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준비했다. ▲고객 쿠폰 이벤트에서는 신규 고객에게는 5만원 이상 구매 시 3000원 할인 쿠폰, 재구매 고객에게는 4만원 이상 구매시 2000원 할인쿠폰, 알림설정 고객에게는 3만원 이상 구매 시 1000원의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 댓글 이벤트도 진행한다. 우수 댓글로 선정된 고객에게는 ‘사세 점보윙 골드’ 1봉을 증정하고, 참여자 전원에게는 무료배송 쿠폰을 선물한다.

이외에도 라운지 전용 제품을 구매 확정 시 자동 2% 포인트 적립하는 이벤트와 ‘사세 점보윙 골드’ 제품에 대한 포토리뷰를 남긴 고객에겐 추첨을 통해 포인트를 추가 적립하는 후기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민정현 사세 상품마케팅실장은 “국내 온라인 닭튀김 판매 1위의 쾌거는 한 번 맛보면 또 다시 구매하고 싶은 뛰어난 품질 덕분이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철저한 품질관리로 차별화된 맛과 합리적 가격의 제품을 계속 확대해 소비자들의 기대에 부응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특별전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사세 공식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