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엘전자, 27L 대용량 가습기 ‘마스터 헥사코어’ 포토후기 이벤트

이창훈 기자 / issue@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23-11-16 14:37:58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 (사진=SB미디어 제공)
생활가전 브랜드 로엘(ROEL)이 대용량 가습기 ‘마스터 헥사코어’를 구매 고객을 위한 포토후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로엘은 ‘마스터 헥사코어’ 구매고객에 12만원 즉시 할인을 적용하고, 제품 사진을 포함한 후기를 작성하면 5만원 상당의 가습구를 증정한다. 포토후기를 블로그나 SNS에 올리면 8만원 상당의 공기청정기를 추가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및 로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최근 갑작스레 기온이 영하권으로 뚝 떨어지면서 건조한 날씨가 이어지고 있다. 실내 환경이 건조하면 호흡기 관련 질환을 일으킬 수 있기 때문에 항상 적절한 실내 습도를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

춥고 건조한 겨울 날씨에 넓은 실내 공간에서 사용 가능할 수 있는 공기청정기, 가습기, 난방기기 등 다양한 생활가전 제품이 주목받고 있다. 이중 면적이 넓은 실내에서도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로엘의 대용량 가습기 ‘마스터 헥사코어’가 인기다.

‘마스터 헥사코어’는 27L의 대용량 수조를 채택해, 한 번의 물 보충으로 일주일 동안 가습 기능을 이용할 수 있다. 상부 급수와 통 세척이 가능한 구조로 누구나 손쉽게 가습기를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2,000cc의 가습량으로 최대 330㎡(약 100평)의 면적을 커버할 수 있어, 가정은 물론 사무실, 컨퍼런스룸 등 넓은 공간에서도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다. 실내공간의 크기과 실내습도에 따라 원하는 분무량을 상황에 맞게 조절할 수도 있다.

‘마스터 헥사코어’는 6개의 초음파 진동자가 안개 입자를 분사해, 건조한 실내를 빠르고 효과적으로 가습해 쾌적한 실내 환경을 만들어 준다. 특히 미세먼지 방지 카본필터가 제품 뒷면에 내장돼 있어, 본체 내부로 유입되는 먼지를 방지해 깨끗한 공기를 배출한다.

터치 방식의 LED 디지털 디스플레이는 실시간 온도와 습도를 손쉽게 파악하고 컨트롤할 수 있게 도와준다. 수조에 물이 부족하면 오작동을 방지하기 위해 자동으로 전원이 차단되는 자동 전원 차단 장치가 작동하기 때문에, 물을 채울 때나 청소할 때 안전하고 편리하다.

제품 하단에는 4개의 이동 바퀴가 부착돼 있어 어떤 공간에서도 쉽게 옮길 수 있다. 용량이 큰 제품인 만큼 무거워진 생활가전 제품을 사용자가 원하는 곳 어디서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편의를 더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