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전시관은 △웰니스식품 △레저 △리빙 △라이프스타일 △문화 등 5개의 테마 존으로 구성되며, 전국 각지에서 모인 150여 개의 웰니스 기업과 단체들이 참여해 건강과 힐링, 문화 체험을 아우르는 최신 트렌드를 선보인다.
각 테마 존에서는 다양한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다.
리빙존에서는 바디프랜드, 세라젬, 템퍼, 바이오웰니스LLC 등 웰니스 리빙 브랜드가 참여해 헬스케어 기기와 프리미엄 매트리스 등을 선보인다.
웰니스식품존에서는 엘레나 유한양행, 세은바이오, 산삼순백, 참진녹용, 몬디알, 초코홀릭 등이 웰니스 건강기능식품 등 건강한 삶을 위한 다양한 식품을 전시한다.
레저존에는 글랜필드, 고파미르, 카이트카라반, 하이그라운즈, 림블, 준우아웃도어 등 아웃도어·캠핑 브랜드가 참가하여 현장 체험과 전시를 통해 레저 문화를 직접 체감할 기회를 제공한다.
![]() |
문화존은 색동유랑단, 다린크래프트, 눙눙이, 유리굽는모도리 등의 다양한 웰니스 문화를 통해 힐링을 찾을 수 있는 수공예·예술 작품과 페이스페인팅 같은 체험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가족 단위 관람객들에게 감성적인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이번 전시관은 누구나 현장에서 자유롭게 관람이 가능하다. 특히 군문화축제와 함께 열려 공연, 전시, 체험 프로그램이 어우러지는 종합 문화행사로 꾸며져 있어, 가족 나들이와 힐링 여행을 동시에 즐길 좋은 기회가 될 전망이다.
계룡시 관계자는 “이번 웰니스 라이프 전시관은 카테고리별 공간을 세분화하여 웰니스 산업의 다양성을 한눈에 조망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계룡軍문화축제를 함께 찾은 시민과 관광객들이 기존 軍문화축제와 더불어 새로운 전시관과 프로그램을 통하여 오감을 만족시키며 건강하고 즐거운 추억을 만들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