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성다이소, '네일용품 기획전' 진행

여영준 기자 / yyj@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25-12-30 14:50:10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 '링링 유어솔루션 클리어케어 (벤잘코늄염화물)'. (사진=아성다이소 제공)

 

[시민일보 = 여영준 기자] 아성다이소가 ‘네일용품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아성다이소에 따르면 이번 기획전에서는 손발톱 케어부터 연출까지 집에서도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는 네일용품을 모아 구성했고, 네일 케어용품, 네일 컬러링용품 등 총 20여 종을 선보인다.

네일 케어용품으로 살균부터 영양·보습까지 케어할 수 있는 ‘링링 유어솔루션’ 라인 2종을 준비했다. '링링 유어솔루션 클리어케어(벤잘코늄염화물)'는 손발을 씻은 뒤 한두 방울 떨어트려 흡수시키면 무좀의 원인이 되는 백선균을 포함한 5종 균에 대해 살균 효과를 볼 수 있다는 게 회사측의 설명이다. 

 

‘링링 유어솔루션 토탈앰플’은 비타민, 단백질 성분이 약해진 손톱에 영양을 공급한다. 

 

‘오아오 딥리치 큐티클 세럼’은 붓펜 타입이라 큐티클 라인에 정교하게 도포하기 쉬우며, 손끝에 윤기와 영양을 공급해준다. ‘오아오 올인원 네일크림’은 라이트한 제형으로 빠르게 흡수된다. 

네일 컬러링용품으로는 간편하게 완성할 수 있는 젤네일과 매니큐어를 구성했다. 

 

‘링링 원스텝 젤네일’은 베이스·컬러·탑 젤을 하나로 합친 3in1 타입으로, 한 번만 바르고 큐어링하면 된다. 페일핑크, 모카베이지, 트윙클실버 등 다채로운 컬러를 판매한다. 

 

‘1분네일’ 시리즈는 약 1분 내로 마르는 제형이라 일반 매니큐어보다 빠르게 완성되며, 비오틴과 케라틴 성분이 손톱을 보호하는 데 도움을 준다. 선명한 솔리드, 반투명한 시럽, 반짝이는 글리터까지 제형에 따라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다.

이 밖에, 네일 관리를 보다 편리하게 해주는 실용적인 소품도 만나볼 수 있다. 일반적인 젤네일로 팁이나 파츠를 부착하려면 램프로 구워야 해서 시간이 걸리는데 ‘네일 라이트 글루’를 바르면 램프 사용없이 빠르게 고정할 수 있다. 캡 부위는 눌러서 돌려야 열리도록 구성했다. 

 

‘곡선형 네일 핀셋’은 끝부분을 굽은 곡선형으로 디자인했다. 정전기 방지 코팅이 돼있고, 뾰족한 핀셋에 씌우는 보호 캡도 함께 구성했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집에서도 누구나 쉽고 부담 없이 네일을 관리할 수 있는 상품을 모아 이번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일상에 부담은 덜고 실용성은 더해주는 다양한 상품을 균일가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