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시민일보 = 이승준 기자] 글로벌 화장품 전문기업 아미코스메틱이 전개하는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BRTC(비알티씨)가 마켓컬리에 공식 입점했다고 7일 밝혔다.
비알티씨측에 따르면, 마켓컬리는 제품의 품질, 생산과정, 안전성 등 입점 기준이 엄격하고 까다로운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 비알티씨가 추구하는 지속가능성과 피부를 위한 기능성 포뮬러, 전문적인 솔루션 등의 더마 콘셉트 가치와 크게 부합한 것으로 보인다.
BRTC의 마켓컬리 입점 제품은 톤과 탄력 둘 다 잡은 탁월한 효과로 인기인 △타임 에잇 리프토닝 콜라겐크림과 남성들을 위한 산뜻한 보습력으로 피부결을 가꿔주는 △파워 옴므 올인원 솔루션, 남성들의 눈가주름까지 관리할 수 있도록 영양을 더한 △트레이너 옴므 올인원 밀크, 다가오는 여름철 몸 피지, 각질케어를 돕는 △트레이너 옴므 아크네 클리어 바디워시다.
제품들은 모두 마켓컬리의 샛별 배송을 통해 다음날 새벽이면 받아 볼 수 있다.
BRTC는 “이번 마켓컬리 입점을 통해 더마 브랜드로서의 전문성과 안정성을 고루 갖춘 BRTC 제품이 좋은 품질에 대한 선호도가 높은 마켓컬리 고객들의 가치와 만나 긍정적인 효과가 나타날 것이라 기대한다”며 “유통채널 확장을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마켓컬리 입점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마켓컬리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