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이미지 제공 : 퍼펙트아레나] |
[시민일보 = 이승준 기자](주)킹콩소프트(대표 김준태)가 운영하는 방치형 액션 RPG ‘퍼펙트 아레나’에 충무공 ‘이순신’ 장군이 신규 영웅으로 업데이트됐다고 밝혔다.
‘퍼펙트 아레나’는 모바일 마켓에서 한 달째 상위권을 유지하며 흥행을 이어가고 있는 방치형 RPG 게임이다. 동, 서양의 영웅들과 6가지 진영, 탱·딜·힐 조합의 구성 등으로 자신이 원하는 전략과 방향에 맞춰 덱을 구성하여 다양한 전투를 진행할 수 있다. 이는 간편하고 화려한 액션으로 유저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이번 업데이트로 최상위 등급인 UR 급 영웅으로 이순신 장군을 만나 볼 수 있게 됐다. 또한 12성 영웅들이 모인 서버대전 PVP 콘텐츠 명운대결도 업데이트되며, 더욱 화끈한 전투로 게임의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퍼펙트 아레나’는 업데이트를 맞이하여 UR 이순신 쿠폰을 무료로 지급하고 있으며, 현충일을 기념해 ‘퍼펙트 아레나’ 공식 커뮤니티에서 출석체크, 핫 타임, 인증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를 통해 이순신 승성재료 아이템과 신규 아이템 보물 감정권 등까지 무료로 획득할 수 있다. 더불어 매주 신규 영웅이 업데이트되며,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킹콩소프트 관계자는 “1:1문의 채널 및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이용자들의 건의사항을 즉각적으로 소통하고 발 빠른 대응으로 더욱 재밌고 안정적인 운영 서비스를 보여줄 계획”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