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유아 영어 교육과 테솔(TESOL) 관심자를 위해 마련된 이번 파닉스 특강은 타임스 롱비치테솔 수석강사인 David 원어민 강사가 진행한다.
파닉스는 알파벳이라는 '글자'와 알파벳이 내는 '소리'를 연결할 수 있게 해주는 영어 학습법이다. 파닉스를 익혀야 영단어를 발음하고 읽고 쓸 수 있게 되어 영어의 기초를 다질 수 있다.
일반적으로 국내 파닉스 수업은 교재 등을 이용해 파닉스 규칙을 가르치며 학습적으로 접근하는 경우가 많다. 이러한 학습적 접근 파닉스 수업은 보통 파닉스를 접하는 5~10세 학생들에겐 어렵고 지루한 영어가 되기 일수다.
타임스테솔 교육원은 교재나 교구 중심이 아닌 미국 현지 학생과 동일한 방법으로 배울 수 있는 실전 위주의 파닉스 티칭법 특강을 진행할 예정이다.
특강은 대면수업으로 타임스테솔 강남 본원에서 진행되며 파닉스 교육에 관심 있는 사람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미국 주립대학교 중 가장 많은 영어 교사를 배출한 대학교 중 하나인 캘리포니아 주립 롱비치대학교 테솔(TESOL)을 도입한 타임스테솔은 실무중심 국제영어교사 양성과정으로 8주 단기 동안 테솔 전문 원어민 강사의 영어 100% 수업으로 진행된다.
타임스테솔 과정은 미취학 아동부터 성인수업까지 아우르는 그룹프로젝트, 영어 프레젠테이션, 수업시연인 마이크로티칭, 레슨플랜 작성 등 실무중심의 소수 정예 오프라인 수업으로 원어민 강사의 1:1 피드백 등 담임제로 졸업까지 집중적인 관리가 이루어진다.
현재 오프라인 테솔 개강예정으로 수강생을 모집중이다. 6월 3일 토요일 파닉스 특강은 선착순 모집으로 타임스 테솔 홈페이지 및 전화로 신청 가능하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