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닭국수, 신규 가맹점 모집… “소자본 창업 지원”

이창훈 기자 / issue@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23-06-09 16:24:42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닭국수 프랜차이즈 ‘파주닭국수’가 소자본 창업 지원 프로모션을 진행하면서 신규 가맹점 모집에 나선다고 밝혔다.

파주닭국수는 신규 가맹점을 대상으로 선착순 외식창업 혜택을 제공한다. ▲교육비 전액 면제 ▲마케팅 비용 지원까지 총 500만 원 상당의 혜택이 준비되어 있으며, 지역별 1호점을 선점한 매장에 한해 소자본 창업 혜택을 지원할 예정이다.

앞서 오픈한 가맹점들이 입점과 함께 지역 맛집으로 선정되는 등 성공적인 사례를 쌓음에 따라 이번 프로모션 진행으로 인해 예비 창업자들의 관심이 한층 더 쏠릴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파주닭국수는 칼국수와 닭 반 마리 조합으로 요식업창업 시장에서 새로운 블루오션 시장을 개척한 닭국수 원조 브랜드이다. 파주 3대 맛집으로 자리 잡아 일 평균 매장 방문객 수만 1,000명가량인 것으로 나타났으며, tvN <놀라운 토요일>, MBC <오늘저녁> 등 다수 방송에서도 소개되어 극찬받은 바 있다.

업체 관계자는 “닭국수는 20년 이상 경력의 전문 셰프 출신 대표가 만든 메뉴로 유행이나 계절을 타지 않아 안정적인 운영이 가능하다. 실제 겨울에는 따뜻한 국물로, 여름에는 트렌디한 보양식으로 고객들이 찾는 중”이라며, “월 매출 1억 원을 돌파한 데다 작년 평균 일 매출은 940만 원에 달하는 닭국수 프랜차이즈 창업”이라고 전했다.

이어 “음식점 창업 초보자도 수월하게 운영할 수 있도록 간편 조리 시스템도 구축해두고 있다. 비법 육수, 손질 완료된 재료, 고품질 다가수 숙성면을 원팩으로 제공해 누구나 단 6분이면 본점의 맛을 그대로 구현할 수 있다. 상권 분석 시스템이나 밀착 교육 시스템 등 가맹 시스템도 체계적으로 마련되어 있으므로 초기 리스크 부담도 적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파주닭국수 본사 관계자는 "여름 복날을 앞두고 신규 문의가 늘었다. 실제로 남양주오남점, 원주혁신도시점 등 오픈 예정으로 새롭게 점포를 오픈하는 곳이 늘어나는 추세다. 여름 몸보신으로 대표하는 메뉴로 남들보다 빠른 닭 칼국수 창업을 진행하여 복날 특수를 누리기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