린클, 오늘의집과 손잡고 ‘음식물처리기 라이브’ 할인 + 경품 대잔치

김민혜 기자 / issue@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25-08-23 09:58:00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미생물 음식물처리기 브랜드 ‘린클’이 오는 24일(일) 오후 8시부터 60분간, 오늘의집 라이브 방송을 통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한층 더 넓힌다. 

 

린클은 음식물처리기 업계에서 미생물 분해 기술 특허를 보유한 기술 선도 브랜드로, 깔끔한 디자인과 함께 강력한 기능성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이번 라이브 방송은 브랜드 파워와 제품력 모두를 입증한 린클만의 매력을 집중 조명할 예정이다.

이번 방송에서는 그래비티W, 그래비티, 프라임 모델 외에도 관련 악세서리까지 최대 12만 원 상당의 할인 혜택과 함께 다양한 경품 이벤트가 마련되어 있다. 특히 방송 중 사용 가능한 라이브 쿠폰과 장바구니 쿠폰을 모두 적용하면 그래비티W 기준 체감가는 694,000원까지 낮아진다.

라이브 중 선착순 200명에게는 25,000원 상당의 포인트, 50명에게는 신세계 상품권, 이벤트 참여자들에게는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등 경품까지 증정되며, 후기 작성 시에는 정품 필터 또는 이마트 상품권까지 받을 수 있다.

린클 관계자는 “이번 라이브는 단순한 할인 판매를 넘어, 고객이 린클의 브랜드 가치와 기술력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며 “특히 무더운 여름철, 음식물 쓰레기 처리에 대한 스트레스를 해소하고자 하는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린클 음식물처리기는 다음과 같은 장점을 갖고 있다: 24시간 언제든 음식물 쓰레기 투입 가능, 별도 후처리 및 세척 불필요한 편리한 구조, 전기료와 소모품 부담 최소화, 강력한 탈취 성능 및 저소음 설계, 수려한 외관으로 디자인 어워드를 여러 번 수상했다.

이번 라이브 방송은 오늘의집 공식 페이지를 통해 시청 및 구매가 가능하며 다양한 혜택이 단 60분 동안만 진행된다.

한편, 린클은 지난 8월 14일 롯데홈쇼핑 ‘최유라쇼’에서 단 65분 만에 총 1,200대를 완판하며 제품력과 브랜드 인지도를 입증한 바 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