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의회에 따르면 10일 곽우년 구자성 김평곤 이명재 이재식 의원, 11일 장창익 소심향 이현찬 김미경 김종선 김길성 의원이 질의를 한다.
먼저 곽우년 의원은 재정경제국에 구 자금 관리와 관련해 질문했다. 구자성 의원은 건설교통국에 은평뉴타운 1지구내 자전거 전용도로 건설계획 및 2·3지구내 자전거 전용도로 설계 유무 등 총 4건의 질문을 했다. 김평곤도 지역경제활성화 방안 및 대책, 노숙자 대책, 뉴타운 교통대책 등 총 6건을 질의했다. 이명재 의원은 응암역 소공원 미니무대 설치의 건, 그리고 은평뉴타운 관련 교통 종합 대책을, 이재식 의원은 환경종합센터 건립 관련 등 총 6건을 물었다.
11일에는 장창익 의원이 구청사 본관 리모델링 등 대형 사업의 진행현황 및 계획 등을 물을 예정이다. 소심향은 여성정책분야 및 교육에 대한 대책 마련 등 총 4건을, 이현찬 의원은 원산지 표시제 관리방안, 장학재단 운영 전반에 관한 사항을 질의한다. 김미경 의원도 행정관리국을 상대로 2009년도 예산(안)의 전반적 방향에 대해 질문할 계획이다. 김종선 의원은 신사동 300번지 일대와 237번지 일대 재개발계획의 기본계획안 수립에 대한 진행 상황 및 방안 등 총 4건을 묻는다. 마지막으로 김길성 의원은 도시환경국에 은평자원 회수 시설 등 2건에 대해 질의한다.
/정상미 기자top@siminilbo.co.kr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