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색 렌즈 ‘트랜지션스’ 사면 해외여행 기회 준다…다비치 안경, 고객 이벤트 진행

시민일보 / siminilbo@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19-06-29 06:00:35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여름 휴가철 맞아 변색 렌즈 ‘트랜지션스’ 구매 고객 대상으로 한 해외여행 선물 이벤트 진행
대한민국 대표 눈 건강 시력지킴이 다비치안경체인(대표 김인규)이 변색 렌즈 ‘트랜지션스’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한 고객 감사 이벤트를 개최해 화제다.

여름 휴가철을 맞아 진행 중인 이번 이벤트는 에실로코리아의 변색 렌즈 트랜지션스 구매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해외여행 상품권과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것이 주요 내용이다.

해당 이벤트는 지난 6월 20일(목)부터 8월 31일(토)까지 진행된다. 먼저 다비치안경에서 변색 렌즈 트랜지션스(포토크로믹 블루 플러스, 누진다초점 오디세이 FIT 변색 시리즈, 바리락스 S / X 변색 시리즈)를 구매한 고객이 구매를 정산할 때 즉석에서 추첨을 진행, 2,000명에게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이벤트가 종료되면 응모했던 모든 고객 중 5명을 추첨해 100만원 상당의 해외여행 상품권을 증정한다.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다비치안경 공식 온라인 스토어인 다비치마켓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다비치안경의 변색 렌즈는 일반 안경과 선글라스 기능을 동시에 구현한 것이 특징으로, 실생활 중 자외선을 차단하기 좋다. 또한 편리함과 트렌디한 감성도 더한 기능성 제품이다. 노출되는 자외선의 양에 따라 렌즈의 색이 자동으로 변해 실외에서는 선글라스로, 실내에서는 투명한 일반 안경으로 사용할 수 있다.

다비치안경이 판매 중인 에실로코리아의 변색 렌즈 트랜지션스는 자외선(UV) 차단이 우수하며, 기후에 상관없이 렌즈가 일정한 농도와 색상으로 빠르게 변하는 것이 장점이다.

현재 다비치안경에서는 소비자들에게 비젼E테크 색 필터 검사를 제공, 눈의 편안함과 피로도 감소에 도움을 주는 내 눈에 어울리는 렌즈 색상을 확인할 수 있다. 내 눈의 전반적인 상태를 확인할 수 있는 전문적인 한국식 실무 검사로, 눈에 편안한 변색 렌즈 구입이 가능하다.

다비치안경의 관계자는 “무더운 여름 반복되는 일상에서 벗어나 트랜지션스 변색 렌즈와 함께 떠나는 해외여행의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한 목적으로 기획된 이벤트다”라며 “당사의 전문적인 검사법을 통해 인싸템으로 급부상한 변색 렌즈를 경험해보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다비치안경체인은 258개의 가맹점을 보유한 안경 전문 기업으로, 차별화된 10가지 한국식 실무 예비 검사와 21가지 전문 양안시 검사를 제공 중이다. 이를 통해 고객의 눈 상태에 따른 개인 맞춤형 안경과 콘택트렌즈를 권장하고 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시민일보 시민일보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