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빅 신메뉴 치즈크러스트 공룡피자 출시

관리자 / / 기사승인 : 2011-08-23 18:25:00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대형피자 전문점인 피자빅이 가을을 앞두고 신메뉴로 치즈크러스트 공룡피자를 내놓으며 승승장구하고 있다.
신메뉴는 치즈크러스트 공룡피자는 기존의 메뉴보다 고급형 메뉴로 부드러운 치즈의 맛을 맘껏 느낄수 있으며 4인가족이 먹기에도 충분한 46cm 대형피자다.
가격은 포장 판매시 1만7,900원으로 일반 피바브랜드의 반가격에 해당되며 배달판매시에는 2000원만 추가하면 배달도 가능하다.
피자빅은 1만1,900원의 저렴하고 맛있는 피자에서부터 시작해서 1만7,900원까지 고급형의 피자까지 다양한 맛을 함께 즐길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이라는 설명이다.
대중적인 피자로는 슈퍼스프림 공룡피자, 한국인의 입맛에 딱 맞는 피자인 불고기 공룡피자, 산뜻한 토마토소스와 그 위에 페파로니와 쭈욱 늘어나는 치즈로 짭짤한 맛이 일품인 페파로니 공룡피자, 단백하고 부드러운 맛을 즐길수 있는 치즈 공룡피자가 1만1,900원에 즐길수가 있다.
고구마 공룡피자는 1만2,900원에 포테이토 베이컨 공룡피자와 치킨바베큐 공룡피자는 1만3,900원에 다양한 메뉴를 접할 수 있으며 타 브랜드에 비해 거의 반가격에 달하면서도 사이즈는 대형사이즈인 46cm에 달한다.
피자빅(www.pizzabig.co.kr)의 다양한 피자는 크기가 워낙 커서 일명 공룡피자로 불리는데 일반 다른 피자체인점의 미디엄 사이즈 가격으로 패밀리 사이즈보다 더 큰 초대형 피자 한판을 즐길수 있어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46cm 대형사이즈인 모든 공룡피자는 테이크아웃시(포장판매시)에는 2000원만 추가로 내면 포장도 가능하다.
피자빅 관계자는 "지난 2000년부터 피자와 치킨 자재의 유통을 전문적으로 맡아오며 2011년 초대형 피자인 46cm의 사이즈를 선보이며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며 "최근 통 큰피자를 사기 위해서 대형마트에서 길게 줄을 서서 기다리는 모습을 쉽게 볼 수 있는데, 이젠 동네에서도 손쉽게 대형피자를 저렴하면서도 맛있는 피자를 쉽게 구입할 수 있기에 소자본창업자들의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고 말했다.
온라인팀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관리자 관리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