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호 경쟁관계의 다른 체험전 행사가 한 쪽 체험전의 관람객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상생을 위한 전략적 제휴를 맺어 눈길을 끈다.
'헬로, 마다가스카르'와 '앵그리버드'가 전략적 제휴를 맺었다.
이번 제휴는 상호 라이벌 관계에 있는 양 콘텐츠 행사가 손을 잡고 관객들에게 할인된 가격으로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1곳의 체험전을 관람한 관객이 관람 티켓을 보여주면 나머지 체험전 관람시 특별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방식이다.
체험전‘헬로, 마다가스카르’는 오는 3월 10일까지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 전시장 네모에서, '앵그리버드'는 2월 13일까지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에서 계속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로컬거버넌스] 전남 영암군, '혁신군정' 성과](/news/data/20251225/p1160285318798120_814_h2.jpg)
![[로컬거버넌스]인천관광공사, 연말연시 인천 겨울 명소 추천··· 크리스마스부터 새해까지](/news/data/20251224/p1160266097659898_239_h2.jpg)
![[로컬거버넌스] 서울 성동구, ‘성공버스’ 전국 확산](/news/data/20251223/p1160278654727371_703_h2.jpg)
![[로컬거버넌스] 경남 합천군, 치매관리사업 ‘경남도지사 표창’](/news/data/20251222/p1160278600517158_364_h2.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