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 제이앤제이학원 재수종합반 오는 3월 개강

함성찬 / hsc@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14-02-06 10:10:48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안산에 위치한 제이앤제이학원(구 정진학원)이 재수종합반과 재수독학반 수강생을 모집한다.


제이앤제이학원은 오직 안산 지역 학생만을 위한, 전통 있고 특화된 전문 재수종합학원이다. 지난 12월 개강, 국.영.수에 초점으로 두고 기본을 다지는 재수선행반을 모집한데 이어 '재수종합반'과 '재수독학반'을 운영, 학생 개개인에 맞는 과정을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먼저, 재수종합반은 3월 3일 개강을 앞둔 정규종합반(국어, 영어, 수학, 사탐, 과탐)이다. 철저하게 안산지역 재수생들을 위한 프로그램으로 운영되는 재수종합반은 EBS 교재를 기본으로 기초부터 심화단계까지 체계적으로 실력을 쌓을 수 있도록 하고, 한 반 정원이 20명 이하의 소규모로 구성되므로 1:1 관리가 가능하다. 학원 측은 불필요한 시스템을 없애 수강료가 인근의 평촌 재수학원, 기타 안산 재수학원 등 인근 재수종합학원의 70∼80% 수준이라고 밝혔다.


12월 2일 개강한 ‘재수독학반’은 강의에는 참여하지 않지만 학생들의 생활 및 학습 관리를 지원하고, 개별 독서실에서 자기 주도적으로 공부하는 반이다. 독학으로 재수를 준비하는 학생들이 궁금한 내용이 생기면 전문 강사진에게 바로 질의할 수 있는 것이 안산 제이앤제이학원 재수독학반의 장점이다. 수강료는 재수종합반의 절반 정도이며 수시로 입학이 가능하다. 주말 특강과 사설 모의고사 및 전문 배치 상담까지 받을 수 있다.


제이앤제이학원의 이학민 원장은 "안산의 동산고, 경안고, 송호고, 성안고 등 고등학교 별, 그리고 수능점수만으로 학생들의 가능성까지도 파악할 수 있다. 안산에서만 14년간 학생들을 지도했기에, 안산 학생들을 누구보다 잘 안다고 자부한다"고 말했다.


재수종합반과 재수독학반의 일과는 오전 8시 20분부터 시작되며, 오후 10시까지 수업 및 자기주도학습을 하게 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ansan-jungjin.co.kr)로 확인하면 된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