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오쇼핑 10회 방송 매진! 2014 리프팅기기 1등 더블로파!!

시민일보 / siminilbo@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15-01-10 10:58:32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엠에스코의 일명 ‘사모님 경락롤러’로 유명한 세계적인 뷰티브랜드 더마퓨어클리닉의 DPC 더블로파가 CJ오쇼핑 10회 방송 매진이라는 매출 신기록을 세우며, 불황이라는 말을 무색하게 할 정도로 홈케어 리프팅기기로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다.


울트라V리프팅 더블로파 제품은 지난 4일 CJ오쇼핑 원데이 특집전에서도 하루만에 매출 약 30억원 돌파라는 경이적인 판매기록을 세웠다.

DPC 더블로파는, 금번 방송 이후 제품구매 문의가 폭증하여 한 때 더마퓨어클리닉 사이트 서버가 다운되기도 하는 등 더블로파 사재기 열풍이 불고 있다고 업체 측 관계자는 전했다.

DPC 더블로파는 CJ오쇼핑 방송 약 4개월 만에 작년 1월~11월 기준 CJ오쇼핑 TV방송 판매상품 중 리프팅 기기 판매 1위, 지압용품 판매 1위라는 진기록을 세웠으며, 2014년 CJ성공신상품 기준 ,최단기간, 최대매출판매라는 대기록을 세웠다. 또한 작년의 인기에 이어 을미년 2015년 첫 방송에서도 하루 매출 약 30억원 돌파라는 놀라운 기록을 세웠다.

더마퓨어클리닉의 울트라V리프팅 더블로파는 또한 작년에 국내 대표적인 면세점 입점과 함께 홍콩의 한류 프리미어 멀티숍인 스위트메이(SWEETMAY)에서 러브콜을 받아 홍콩에도 진출한 바 있다.

울트라V리프팅 더블로파는 청담동과 강남, 압구정 일대 VVIP 에스테틱샵 최고가 코스에서 사용되면서 일명 ‘사모님 경락롤러’로 유명세를 탔으며, 배우 한은정씨 또한 피부관리 비법으로 더마퓨어클리닉의 ‘울트라V리프팅 더블로파’와 마스크팩, 마사지크림을 늘 사용하고 있다고 말해 ‘한은정 롤러’로도 잘 알려져 있다.

한편, CJ오쇼핑의 연이은 방송매진 및 놀라운 매출 기록을 세우고 있는 DPC 더블로파의 인기 비결에 대해 회사 관계자는 “인기 비결은 무엇보다도 타제품이 절대 따라올 수 없는 제품력에 있다. 다이아몬드 더블컷팅과 티타늄코팅의 리프팅 기기로, 잡아채듯 올려 붙여주는 차원이 다른 느낌을 줄 뿐만 아니라 홈쇼핑 유일 원적외선 방출이라는 숨은 능력까지 지니고 있어 그 시너지 효과를 기대해 볼 수 있는 홈케어에 있어서 혁신적인 제품이다.”고 말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엠에스코 홈페이지(www.makeastosay.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시민일보 시민일보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