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선하고 안전한 먹거리로 고객들로부터 주목 받고 있는 ‘디저트PC’

시민일보 / siminilbo@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15-02-16 10:12:25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PC방은 타 종목에 비해 창업시장의 벽이 다소 낮고, 어른, 아이 할 것 없이 전 연령대의 다양한 고객층을 확보하고 있어 예비창업자들에게 인기가 높은 창업아이템 중 하나이다.


진입장벽이 낮고 창업시장에서 인기 있는 아이템이다 보니 PC방은 반면에 다양한 브랜드들끼리의 경쟁이 치열하다. 때문에 치열한 경쟁 속에서 살아남기 위해서는 다른 PC방과 차별화 되는 경쟁력 확보가 필수적이다.


이러한 가운데 PC방 업계 최초로 ‘편의점 피씨방’이라는 복합 매장 형태의 ‘디저트PC’가 창업시장에서 주목을 받고 있다.


‘디저트PC’의 ‘편의점존’은 400여 가지의 다양한 편의점 먹거리를 함께 판매하여 고객들의 입맛을
만족시켜줄 뿐만 아니라 차별화된 먹거리를 통해 기존 PC방 먹거리 매출보다 더 높은 수익성을 기대할 수 있다.


먹거리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먹거리의 신선도와 안전성이다.
‘디저트PC’는 종합식품 유통기업인 신세계푸드와의 물류공급 계약을 통해 기존 업체들의 비전문적인 유통시스템과 복잡한 주문시스템을 획기적으로 개선하였다. 콜드체인 시스템을 이용하여 냉장과 냉동 시스템을 완벽하게 갖추었으며, 모든 상품군을 규격 포장하여 최상의 원부자재를 가맹점까지 안전하고 신선한 상태로 공급한다.


‘디저트PC’는 또한, 신세계 유통시스템을 이용하여 대기업 물류시스템의 특장점을 누릴 수 있다. 가맹점은 일일 발주 및 배송이 가능하고, 매일 신선한 먹거리 제품을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먹거리에서 문제가 생겼을 때 발 빠른 피드백으로 고객에게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안전한 먹거리를 제공할 수 있을 뿐 아니라 관리 또한 매우 편리하다.


‘디저트PC’는 이러한 차별화된 경쟁력으로 군포 당정점을 시작으로, 천안 성환점, 강원 원주점, 부산 서대신점, 광주 광산점이 오픈 예정에 있다.


현재 ‘디저트PC’(www.dessertpc.com)는 오픈 이벤트로 모니터, 그래픽카드, 에어컨, 의자 무상업그레이드, 가맹기간 중 노하드 관리비용 면제, 전국 A/S 무상사용 혜택 등 가맹점에 2천만원 상당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가맹문의 : 1644-7674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시민일보 시민일보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