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자본 카페창업 ‘스트릿팬케익’, 현대백화점 식품관 단기행사 진행!

시민일보 / siminilbo@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15-05-15 10:16:50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디저트카페 '스트릿팬케익'이 현대백화점 식품관에 단기행사 진행이 확정됐다.

전국의 유명 맛집들이 백화점 식품관과 푸드코트에 속속 입점하고 있는 가운데 한국의 전통적인 길거리 음식인 ‘호떡’을 고급화시킨 ‘스트릿팬케익’의 팬케익도 이번 행사로 현대백화점의 전 지점에서 만나볼 수 있게 되었다.

㈜다온에프비는 ‘스트릿팬케익’의 브랜드 홍보와 대표 메뉴인 팬케익에 대한 소비자 검증을 위해 현대백화점과 식품관 단기 순회 행사로, 지난달 4월 23일부터 현대백화점 충청점, 중동점을 성황리에 입점하였으며, 이번 달 5월 15일~17일 3일간은 삼성무역센터점에서 단기 판매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삼성무역센터점 이후로도 전국의 현대백화점 전 지점에서 식품관에 순회 입점하여 소비자들에게 스트릿팬케익의 특별한 프리미엄 팬케익을 맛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여 고객에게 좀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는 기회를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일 계획이다.

스트릿팬케익은 대중들에게 생소한 시나몬 슈거, 초코퍼지, 트리플 치즈, 베이컨 피자, 레드빈 크림치즈 등 5가지의 필링이 들어간 팬케익이 주메뉴로 커피 및 음료, 젤라또 아이스크림 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소자본 카페창업이 가능한 경쟁력 있는 디저트카페 브랜드이다. 또한, 다가오는 여름을 대비해 파르페, 컵빙수를 시즌메뉴로 출시해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이번 현대백화점 입점은 기존 로드 매장에 비해 팬케익 단품만을 취급하는 까닭에 판매가격을 상향 조정하는 등 판매에 불리한 조건임에도 불구하고, 스트릿팬케익만의 경쟁력 있는 메뉴와 차별화된 맛으로 고객에게 어필하여 높은 매출이 기대되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이번 현대백화점 식품관 단기 입점을 계기로 ‘스트릿팬케익(www.streetpancake.com)’의 브랜드 인지도 강화와 소비자 검증을 통해 가맹사업 활성화에 더욱더 박차를 가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가맹문의 : 1644-7674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시민일보 시민일보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