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한국 소비자 선호도 1위 ‘대전 전현준좋은이름작명소’, 신지식인부문/성명학 대상 수상!

시민일보 / siminilbo@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15-06-05 14:13:09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시민비즈뉴스]신생아작명, 개명, 상호, 브랜드네이밍 등 성명학 분야에서 전국적으로 유명세를 타고 있는 ‘대전 전현준좋은이름작명소’가 한국 미디어연합뉴스와 일간스포츠 지원으로 진행된 ‘2015 한국 소비자 선호도 1위 브랜드 대상’으로 선정되었다.

‘한국 소비자 선호도 1위 브랜드 대상’은 기업과 브랜드, 제품을 전문평가 위원이 점검하여 우수 브랜드를 선정, 소비자에게 알리고 있는 시상식이다. 소비자들에게는 올바른 선택의 기준을 제시하고, 기관·기업에게는 경쟁력을 확보하고 개발 동기를 부여하고자 개최되고 있으며, ‘대전 전현준좋은이름 작명소’는 신지식인부문인 성명학 분야에서 대상을 받았다.

전현준 소장은 “이번 대상 수상은 소비자들이 직접 선택하여 수여하는 상인 만큼 무엇보다 의미가 깊다고 생각한다. 고객들의 성원에 항상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활동과 많은 나눔 행사에 동참하여, 내가 가진 재능을 남에게 기부한다는 생각으로 평생 동안 착한 가격으로 좋은 이름을 짓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전현준 소장은 대한민국 성명학의 대가 및 전문 작명가로 잘 알려져 있으며, 월간역학과 뉴스메이커의 성명학 해설위원으로 활동 중이며, 한국미디어 연합뉴스의 성명학 자문위원, 월간파워코리아의 좋은 이름 작명 자문위원을 맡고 있으며, 4개 언론사(월간역학, 뉴스메이커, 월간파워코리아, 한국미디어연합뉴스)가 성명학전문위원으로 위촉한 우리나라의 실력 있는 전문 작명가이다 .

전현준좋은이름작명소의 전현준 소장은 수리오행, 획수음양, 음령오행, 자원오행에 근거하여 여타 작명소와 차별점을 두고 있으며, 역리학과 사주를 조합하여 신세대 부부의 감각에 맞춰 2세 아이의 명품 이름들을 탄생시키고 있다. 또한 작명비용 또한 저렴하여 고객의 만족도 역시 높다.

칼럼 전문위원으로도 활동하고 있는 전 소장은 고객들이 원하는 귀한 이름을 짓기 위해 하루 12시간 이상을 상담하고 있으며, 전국 각지에서 찾아와 줄을 서서 기다리는 고객들 때문에 미리 예약을 하지 않으면 상담이 힘들 정도로 많은 사람들이 전소장을 찾는다.

또한, 전현준 원장은 역학심리상담사 1급 자격증과 미국역학(동양철학)자격증도 보유하고 있으며 대전철학관 대전철학원으로 유명한 대한철학원 쪽집게운세 예언의집을 운영하고 있으며 작명, 개명은 물론 사주, 궁합, 재물운, 사업운, 자녀진로상담, 결혼택일, 출산택일 등 폭넓은 분야에서 1:1 족집게 적중상담으로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아 방문상담과 전화상담이 줄을 잇고 있다.

보다 좋은 신생아 작명, 개명, 상호 작명을 원한다면 대전작명원 전현준 좋은이름 작명소(www.대한민국성명학연구소.kr)를 방문하거나 전화(010-8450-3003)로 상담을 하면 된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시민일보 시민일보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